찝어보는뉴스/기타

구글고시 오늘 메일로 승인보류 났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오크통 2017. 3. 29.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이 왔습니다.

3일이면 된다는게 일주일 거의 3월 20일경 승인요청을 했는데, 

오늘 메일이 도착을 했네요 거의 10일 소요가 된거 같습니다.


페이지에 충분한 양의 텍스트가 있는지 확인을 하라고 하는데, 이미지와 동영상등은 애드센스 승인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완전한 문장이나 구문을 만들어야 승인이 된다고 하니 글을 좀 더 완벽하고 깔끔하게 써서 마무리해야 하나보네요 

그리고 공사중이나 템플릿만 있다고 하는건 카테고리에 글이 없으면 안된다는거 같아요

꼭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면 그 카테고리에 글을 1,000자 이상으로 써서 채워야 승인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요즘 좀 더 블로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마음먹은데로 뜻한데로 잘 안되서 속상하긴 한데 이게 일상이 되어버리다 보니 

더 열심히 하긴 하네요


정말 블로그는 잠안자고 시간을 투자 많이 하신 분들이 노하우도 더 많고,

조회수 방문자 공감 댓글도 더 많은거 같아요


광고코드도 티스토리 메인html 에 head 코드뒤에 삽입을 해야 한다고 하고 

정말 나름데로 열심히 포스팅을 했다고 했는데, 글자수가 많이 부족한지 광고가 쏙 빠졌네요

광고부터 시작해서 좀 더 체계적으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승인보류가 나니 사실 힘이 좀 빠지긴 하네요


rss도 네이버, 다음, 구글등 다 등록해서 노출도 잘되게 해놓고

몇일전에는 다음 하부카테고리 메인에도 노출이 되서 일 6천명까지 조회수가 치솟아서 

아 이게 될라고 그러나보다 그런생각도 들었는데,

뜻한데로 안되니 기분이 팍 다운이 되긴 되네요

구글 2차승인 나신 분들은 도대체 어떻게 해서 되신건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이번주는 시간날때마다 구글애드센스2차승인났다는 분들의 글들을 많이 읽었는데

그때까진 좀 부족한거 같긴 한데 될꺼야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단 역시 어렵웠습니다.

한방에 패뜨~~~ 될줄만 알았는데...

인생은 생각처럼 되는게 아닌걸 또 한번 깨닫고 있습니다.


한장의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쓰는 글들이 더 구글에서는 인정을 해주는거 같네요

이게 4차산업혁명과 비슷한거 같다는 느낌도 드네요

DB를 많이 쌓아서 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 자료화시켜서 

빅데이터로 자료화시키는것을 하려는거 같은데요


빅데이터 요즘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왠지 그런쪽에 가깝게 느낌이 드네요

구글이 정말 머리 좋은거 맞습니다.


노력은 우리가 하고, 자료는 구글이 가지고 가고,

이런글 썼다고 혹시 구글 애드센스2차승인 나는거 안되는거 아니죠??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 잘 관리하고 천자 넘는 글들로 다시 중무장해서 다음주에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글자수가 부족해서 그게 가장 큰 문제인거 같기도 하네요

블로그의 특징이 없다 이게 가장 큰 문제인거 같은데

왠지 취미생활을 하나 가지고 그걸로 엄청나게 글을 써야 할거 같다는 생각도 살짝 드네요

먹고살기가 쉽지 않아요


구글애드고시 2차승인 받으신 분들 노하우 좀 부탁드립니다. 




다시 2차 도전을 위해 블로그 글쓰러 갑니다.




공감클릭은 글을 쓰는 사람에게 작은배려입니다.

꼭 한번 살짝 눌러주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