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로또행운

로또자동번호공유 유튜브채널 참고로 로또자동1등되는비결 알기

오크통 2023. 5. 30.
반응형

로또 1등 당첨 자동, 수동, 반자동 어떻게 구입해야 1등이 될까?

로또는 1등 당첨확률이 814만5060분의1로 매회 동일하게 당첨자가 정해지기 때문에 당첨의 확률로 보았을때는 무조건 동일할수 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로또 구입시 본인이 기가막힌 꿈을 꾸거나 좋아하는 번호가 있다면 수동으로 구입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에 그게 아니라면 보통 구입하는 분들은 자동으로 구입을 많이 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구입해서 로또1등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은듯 합니다. 

 

 

 

또한 확률게임이기에 소위 명당이라고 알려진 복권판매점에서 구입하면 당첨이 더 잘되는것은 아니지만 1등당첨자가 더 많이 나올수 밖에 없는 이유는 더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하기 때문에 당첨자역시 많이 나올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렇다고 동네로또판매점에서 1등이 나오지 않았다고 계속 나오진 않겠지만 1등당첨이 잘 안되는 곳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없으니, 구입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든다면 당연히 1등당첨자역시 안 나올 확률은 더욱 더 높아집니다. 

 

그래서 로또자동번호공유방을 만들어 자동으로 로또구입하시는 분들이 확률을 높이고자 번호공유유튜브채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1070회부터 온라인에 유튜브에 흩어져 있는 자동번호를 모아서 올려드리는 유튜브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는데요

자동번호를 오히려 역으로 분석해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고 자동번호를 한곳에서 볼수 있는 채널을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로또자동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흩어져있는 자동번호 분석을 통해 꼭 1등당첨이 되시길 바래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lottoluckyplace/featured

 

로또번호공유명당

 

www.youtube.com

 

로또 명당인 충남 복권명당입니다. 로또1등당첨자가 무려 9명, 2등당첨자도 23명을 배출한 명당중의 명당입니다. 

이곳에서 나온 구입한 자동번호를 공유합니다. 

 

 

총 5게임자동번호공유이며, 최근 1044회 1등당첨자가 나온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로또판매점 번호는 14490004 입니다. 

https://www.dhlottery.co.kr/store.do?method=topStoreLocation&gbn=lotto&rtlrId=14490004

 

판매점 위치보기 | 동행복권

 

www.dhlottery.co.kr

 

 

1등 당첨되시는 좋은 기운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꼭! 로또자동번호공유유튜브채널도 꼭 구독하셔서 좋은 숫자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