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월드뉴스

눈 나빠지지 않는 프로축구 이동국선수의 노하우 무조건 양쪽눈 1.5 유지방법공개

오크통 2021. 2. 9.
반응형

오늘의 주인공 바로 축구선수 이동국선수입니다.

이동국선수 오랜 프로선수로서 훌륭하게 프로선수생활을 마무리하고 이제 다양한 예능프로에 나오고 있는데요

 

보통 스포츠선수 특히 축구선수들은 30대중반이면 은퇴를 하는데,

이동국도 은퇴를 해서 이제 육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운동선수의 40대 축구선수의 시력을 유지하는 비결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 대형병원 가보셨나요?

안과 앞에 가면 어르신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다들 눈이 안 좋아서..진료받으실려고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저역시.노안이 살짝 와서...ㅠ.ㅠ

 

 

 

 

양쪽 시력 각각 1.5 

그러기에 은퇴직전까지도 골을 더 잘 넣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다면 이동국선수의 시력 1.5 를 유지할수 있는 이유를 한번 꼭 보시고

우리자녀에게 꼭 실천시켜야 하겠습니다.

 

 

 

 

책을 안 읽었어요

책을 안 읽었어요

 

눈 나빠질까봐 ㅋㅋ

 

 

 

시력 유지하려면 책을 안 읽으면 됩니다. 

 

 

이동국선수때문에 빵 터졌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