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오늘의 이슈

새해니까 운동하면 민경장군 타고난 근력!

오크통 2022. 1. 3.
반응형

또 새해가 밝았습니다. 

또다시 많은 결심들이 내 노트에 적힐예정인데 그중 하나가 바로 운동입니다. 

 

그래서 자극되라고 찾아보다가 민경장군을 보게 되었네요

그냥 개그맨인줄만 알았는데..

 

 

그냥 잘 먹는 개그맨인지만 알았는데 절대 그게 아니었네요

일찍이 시켜서 일찍이 먹자 ㅎㅎ 라는 신조로 사는거 처럼 잘 먹는 개그맨인지 알았는데, 

 

반응형

김종국처럼 꾸준히 운동하는 것도 아닌데, 

김종국은 정말 운동을 사랑하는거 같기도 합니다. 

 

 

다리로 보통 사람이 하는거보다 더 근력이 좋으니, 이건 타고 났다고 밖에 못할거 같습니다.

레그익스텐션 196키로 일반 여성이 하기엔 좀 무거운 하중이라고 하네요

 

제육을 좋아하지만 체육도 잘하는 민경장군 

운동해야 하는 자극제가 되어주네요

 

다리로 미는 레그프레스도 340키로도 해냅니다.

이거 영상 보시면 일반인 남자도 무거운 하중 하다가 다리부러지는 영상도 종종 있는데 정말 타고난 근골입니다.

 

 

오늘의 한줄 : 22년에는 건강하자구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