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생활의정보

직구 삼성스마트폰 A52 액정교체비용 및 다른 기종 S21, S22 액정수리비는?

오크통 2022. 8. 26.
반응형

오늘은 직구핸드폰을 구입했을때 AS가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들녀석이 잘 쓰던 핸드폰을 침대에서 보다 떨어뜨려서 액정이 안나오는 증상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화면이 안나온다는 아들녀석의 말만 믿고 어라 왜 그러지라고 했지만 액정보호필름을 걷어내니 무지막지한 금과 함께 액정이 파손이 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작년 12월 구입 1년이 채 안된 직구 핸드폰 삼성 갤럭시A52 가성비를 보았을때 국내정발출시된 제품보다 램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하며, 또한 제품 월드워런티가 적용이 되어 AS도 가능하다고 답변을 준걸 확인하고 구매한 갤럭시 A52!!!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 사용하기에 넉넉해서 고등학생때까지도 OS업그레이드와 속도만 안 떨어진다면 충분히 사용가능해서 아마도 많이들 구입한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삼성스마트폰 직구제품은 월드워런티 적용이 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이 국내삼성서비스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는 확답을 받고 구입을 했었습니다.

 

깨진 스마트폰은 ... 1년이 채 안되서 액정을 깨뜨렸기에 또 바로 사용해야 한다는 말 개학을 해서 바로 AS센터로 방문해서 맡겨버려서 깨진 액정 사진이 없어졌네요

 

삼성 AS센터에 방문하니 대기가 거의 40명 포기하고 다음날 일찍 부모님께서 AS를 해주시기로 하고 서비스센터가 오픈하자마자 방문을 했습니다. 그래도 이미 대기 15명이 와 있었다고 하네요

삼성폰이 부실한건지....아님..액정깨뜨린 사람이 많은건지는 모르겠으나

 

10시경 부모님께 전화가 왔네요 AS를 받았던 폰이냐 .. 제품 번호가 없다.... 접수가 안된다...

제가 AS기사님을 바꿔달라고 하고..직구폰이다라고 말을 하니...기사님이 직구폰은 처음이라 접수방법을 모르시는거 같았던거 같네요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AS를 접수하고 바로 수리는 불가능했습니다. 

다음날 찾아가야 할거 같다고 해서 폰을 맡겨놓고 다음날 AS기사님이 전화주시면 바로 번호표 없이 찾으러 가기만 하면 되는 구조였습니다. 

 

액정을 교체하면 액정보호필름도 같이 붙여서 나오는데요 정품필름이라 어지간하면 그대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삼성에서 액정보호필름도 부착이 가능한거 알고 계시죠 초기액정보호필름은 일정금액을 내면 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액정교체비용이 궁금하시다면 

삼성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챗봇 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본인의 핸드폰 기종을 찾아서 교체비용을 확인할수 있으며, 액정을 반납할때 비용과 액정을 미반납할때 비용이 나오는데 보통 액정이 깨지면 반납후 교체를 하기 때문에 액정반납가로 확인을 하면 됩니다. 

 

 

모서리로 딱 떨어졌는데, 액정화면이 죽어서 나오질 않는 증상이 발생을 하더라구요

액정보호필름도 새걸로 부착을 했고, 혹시나 또 떨어뜨리면 안되니, 젤리케이스도 미리 사뒀던거 중에 젤 튼튼한 케이스로 착용을 해주었습니다. 

 

전 노트9를 아직 사용중인데 중고가격이 10만원에서 15만원인데 액정교체비용이 

227,000원이나 하네요 그냥 혹시나 예전 모델을 사용중이시라면 새폰으로 갈아타시는것도 한 방법인듯 합니다. 

 

직구 A52액정교체비용은?

총합계 92,000의 수리비로 교체를 했습니다. 

 

이제 제발 안 떨어뜨리고 아님 삼성에서 액정이 안깨지는 액정보호필름을 처음부터 부착해서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 스마트폰배터리교체비용도 챗봇에게 문의하면 알려주니 내 스마트폰의 교체비용은 인터넷으로 알아볼수 있으니 편하긴 하네요 

아 그리고 서비스센터는 일찍....열자마자 오픈하자마자 방문하세요

 

사람 너무 많네요 기본 2시간은 대기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