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내돈내산리뷰

수능생들도 좋아할 연세우유 생크림빵 옥수수, 초코, 우유생크림 CU편의점 입고시간 가격 맛, 예약방법을 알아보자

오크통 2022. 11. 17.
반응형

요즘 SPC그룹의 빵이 한 사회이슈로 인해서 불매운동까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빵이 모 한 회사에서만 나오는건 아니기에 다른 대체된 빵을 먹으면 어떨가 생각하던중에 기가막힌 빵을 하나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입니다. 

연세우유하면 우유를 만드는 제조사가 아닌가 하는데요 

요즘 핫한 빵을 만드는 연세유업는 우유도 생산하고 유기농우유 유제품관련된 모든걸 생산하는 기업이라 믿을수 있는 기업이기도 하며, 올해 창립 60주년이 되는 오래된 기업중의 하나이기도 한데, 이렇게 요즘 땡기는 빵을 만들어서 더 믿을수 있는 기업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모든 편의점에 다 판매가 되나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CU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금방 솔드아웃이 되는 곳도 있고 재고가 여유가 있는 곳도 현재는 있는거 같은데요 저같은 경우 집앞에 마실 나갔다가 우연히 CU편의점에 입고하는 차량이 올때 구입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CU편의점에 상품입고시간이 대략 8시에서 9시사이인데요 빵을 사랑하신다면 1시간 정도는 대기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기다리지 않고 먹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개봉해보겠습니다. 

우선 젤 무난하다고 생각이 드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입니다. 

대략 13~15CM정도의 동그란 모양의 빵이며 봉지에 프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답니다. 

 

빵에 구멍을 뚫어서 그 안에 생크림을 주입할걸로 보여지네요

구멍으로 봐서는 생크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모르겠죠! 그래서 바로 반으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생크림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거 완전 빵보다 생크림이 더 많은듯한 느낌이네요 

생크림빵에 반하신 분들은 아마도 이빵 한번 드시면 간간히 생각나는 그맛이 아닌가 합니다. 

생크림도 부드럽고 달달해서 2개이상은 좀 먹기 힘들수도 있는데요 빵이 커서 그런부분도 없지않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빵은 냉장보관이니 바로 다 먹지 못한다면 꼭 냉장실에 보관해야 생크림빵의 고유한 맛을 느낄수가 있으니, 반 잘라서 다 못 드신다면 반듯이 냉장실에 보관해야 할거 같습니다. 

 

이번엔 옥수수생크림빵

총 5가지 맛이 있었는데, 빵이 커서 단팥은 빼고 멜론은 없어서 3가지 빵만 구입을 했습니다. 

옥수수빵은 개봉하니 우유생크림빵에 비해서 빵이 조금 틀린 빵이네요 고소한 옥수수쿠키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손에 달라붙는 그런 빵같더라구요 

 

빵의 사이즈는 다 비슷비슷 하고 빵 재질이나 모양등이 조금씩 다른 모습이네요 

냉장보관 온도 0에서 10도사이의 냉장고에서 보관을 해야 하구요 칼로리는 468칼로리 밥 한공기 칼로리가 대략 200칼로리 정도니까 빵한개를 생크림과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는 충분해보이네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가격은? 

빵마다 재료가 틀리다 보니 빵의 가격이 조금씩 틀렸는데 가장 비싼 빵은 메론생크림빵이었습니다.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2,600원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2,700원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2,900원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2,600원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2,600원

 

마지막으로 초코생크림빵인데요 요건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맛이있을듯 합니다. 빵 색상도 초코색상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드시고 싶다면 무작정 CU편의점에 방문하시지 말고 CU편의점 앱을 설치하시고 

예약을 하면 입고가 되면 알림을 통해 예약구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빵에 저렇게 스티커가 붙은걸 내준다고 하네요 

요즘 핫한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드시고 싶다면 CU편의점으로 가시면 된답니다. 

 

 

하나 다 먹더니 배부르다고 하네요 

이상 연세우유 생크림빵 구입과 맛, 가격정보였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