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기타

아반떼CN7중고차 중고차가격을 딜러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는 이유

오크통 2023. 9. 6.
반응형

중고차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중고차딜러에게 중고차시세를 묻는방법

 

하지만 이 방법은 차를 직접 가지고 있지 않는 딜러는 차량 가격을 본인의 수고비를 얹은 가격을 이야기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차량을 매입한 차주가 정한 중고차가격보다 좀 더 높은 가격에 차량을 구입할수 있다는 단점 아닌 단점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장점은 알선중고차딜러는 다양한 차종을 볼수 있는 중고차전산에 접속할수 있는 권한이 있기 때문에, 차량이 마음에 안들경우 다른 차종을 소개받을수 있기 때문에 좋은 중고차딜러를 만난다면 합리적인 중고차를 선택할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일일이 온라인을 뒤지면서 차량가격을 찾는방법

온라인에 다양한 방법으로 차량가격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차량구입사이트인 엔카나 KB차차차 등 다양한 차량매물을 올려주는 사이트에서 차량을 찾아서 직접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은 전체적인 차량매물을 다 볼수 있는 방법이 아니기에 내가 원하는 중고차를 찾기 어려운 단점이 존재합니다. 

 

또 한가지 방법으로는 자동차365사이트에서 중고차시세를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365사이트에서는 대략적인 시세정도만 확인이 가능하며 어떤차량의 어떤옵션등의 세세한 차량정보에 관한 정보는 얻을수가 없습니다. 

 

자동차365 사이트 바로가기

 

 

자동차365

자동차 신차,운행,중고차,폐차 정보제공

www.car365.go.kr

 

이밖에도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라는 곳이 있으며.이곳에서는 차량명, 세부모델을 검색시 차량가격을 알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확인결과 중고차딜러들이 보는 전산과 다소 다른 가격이 살짝 오른 가격으로 중고차검색결과가 보여짐으로 정확한 금액이 아니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바로 가기 

반응형

 

 

(사)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carku.kr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외에 유튜브딜러에게 문의하는 방법, 주변인중에 중고차딜러에게 문의하는 방법등이 있는데요

중고차알선딜러에게 적당한 노무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고 적당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구입하는것도 힘들게 차량을 저렴하게 구입할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방법이 아닌가 합니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진입장벽이 쉬운 중고차업계에 사기꾼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이라 믿을수 있는 딜러에게 꼭 구입이 아니더라도 중고차정확한 가격을 물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세상에는 무료가 없듯이 싸고 좋은 차는 절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 헤이딜러에서 중고차구입전 차량이력에 관한 정보를 주기 때문에 중고차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좋은 정보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차량의 출고부터 이전 번호판변경이 있었는지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차량이 침수차인지, 수리를 몇번을 했는지등에 관한 정보를 볼수있기 때문에 꼭 앱에 설치하셔서 차량정보도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반떼 CN7 중고차시세 확인하기

중고차매물이 많은 관계로 구입하시는 예산에 맞춰 중고차시세를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