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조국 서울대학교 교수로 복직 급여개시 학생들이 받아줄까?

오크통 2019. 10. 16.
반응형

조국 전법무부장관이 사퇴 하루만에 서울대로 복직을 했다고 합니다.

조국딸 조민의 이슈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올바른 법에 대해 강의를 할수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드네요

 

인터넷 여론을 보면 

반반. 조국사퇴로 인해 진실은 아무도 모르게 되어버렸는데요

 

이제 조국은 가정을 돌보기 위해 다시 원래 직업인 서울대교수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사퇴 하루만에 서울대 복직신청을 했습니다.

 

법무부장관 사표수리후 20분만에 서울대학교교수에 20분만에 복직신청을 팩스로 했다고 하네요

 

 

 

 

먹고 살아야 하니 돈은 나와야 하니

서울대교수월급 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봐야하겠지만...

 

궁금하시죠?

 

바로 투척해드립니다.

 

 

강의 출근 없이 월급 845만원 1년 조국장관연봉은 1억정도가 되겠네요

여기에 연구등...하게 된다면 급여는 더 올라가겠죠..

 

 

암튼..교수님 할만하네요

강의 출근안해도 월급이 따박 따박 나오니..개부럽다.

 

 

암튼..학기중 복직 강의는 나서지 않을것으로 보여지는데

또 월급이 따박 따박 845만원씩 나가겠네요

복직신청만 해도 급여가 나가네...햐...

 

학생들이 거부해도 나가는건가?

교수타이틀만 가지고 있어도?

 

 

 

 

 

 

서울대생 90% 이상이 복직반대의견을 냈다고 하는데 

과연 강의는 제대로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암튼 조국전법무부장관 월급 대박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