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세상에 꽁짜는 없는데 원카전세렌터카 터질게 터진 보증금환불어렵다던데..

오크통 2019. 12. 19.
반응형

세상에 꽁짜 없는데, 

장기렌트가 아니 전세렌터카로 유명인을 통해 광고를 하던 원카가 드디어 터진거 같습니다.

혹시나 전세렌터카로 장기렌트카를 알아보신다면 

꼭 주의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이미 여러번 터졌는 사기와 다른없는 조건으로 진행이 여러번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또...이름있는 연예인을 기용해서

광고를 통해

 

보증금을 끌어모은뒤에 1년조금 안되서 먹튀를 했습니다.

 

 

 

원카전세렌터카는

차량가격전부를 입금하고, 계약기간동안 

유지보수비를 내는 조건이고, 주행거리 약정없이 마음껏 타다가

반납시 초기에 납부했던 차량가격 전액을 돌려받는다고

광고를 대대적으로 했던 업체입니다.

 

 

만약....그랜저급...10만명만 보증금 넣었다고 하면..

보증금이 후덜덜합니다.

그랜저3,00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금액으로만 3조인데....

 

정말 보증금 넣은 분들이 계시다고 하면

대국민사기극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관련내용 기사로 보실까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038060&memberNo=24167781&vType=VERTICAL

 

 

 

관련내용 요약해서 캡쳐해보았습니다.

신차가격의 30%인 천만원을 보증금으로 내고 인수받기로 했으나

계속 기다려달란 말만 되풀이되다가 

결국 계약을 파기한 이용자가 많아서 

돌려줄 돈이 없다는건

 

 

돌려막기로 계속 운영을 했다는 말인데.

정말 물리신 분들이 많아 보일것으로 보여지네요

 

 

 

 

올1월 크게 시작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내가가격을 몇년동안 차를 험하게 타고도 다 돌려받을수가 있다고 생각하고

계약을 많이 하신거 같은데, 

 

그냥 단순하게만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 계약임에도 불구하고

계약을 하신분들이 많은걸로 압니다.

 

유튜브에서도 사기냐 아니냐,

이걸 두고 원카에 소속되어있던 직원분들과 유뷰버들과 설전을 벌였는데, 

 

결국 사기로 들어날거 같습니다.

 

그랜저차량이면 전액 넣으신 분들은 아마도 밤잠을 설쳤을게 아닌가 싶네요

 

 

 

 

원금 불변의 카테크...

세상에 불변이란 없습니다.

꽁짜도 없습니다.

로또가 되시고 싶다면 로또를 사야하는 최소한의 돈이라도 들어갑니다.

 

정말 몇천억정도의 사기극으로 터지지 않을까 싶네요

유명인이 광고했다고 그 제품이 다 좋은건 절대 아닙니다.

 

 

 

 

 

아무래도 깔끔한 이미지로 저사람이 광고했는데

설마....했던 분들

 

 

원카본사에...지금 전화하실거 같습니다.

 

어라 ..근데 전화는 받네요..

아직...문제가 없나?

 

암튼..기사화 되었으니 이슈화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