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기타

구글고시중 애드센스 2차승인 엄청나게 어렵네요

오크통 2017. 3. 27.
반응형

구글고시중인 남자형제의 40대아빠입니다.

티스토리의 가장 큰 장점인 광고수익! 이걸 하기 위해 정말 요즘 열심히 노력중인데요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글을 천자이상써야 하고 모 나름 노하우가 있는거 같은데

이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오늘은 다음 직장in 이라는곳에 제글도 노출이 되어서 조회수 뿜어내는중인데

이럴때 구글애드센스승인이 되어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ㅎ

다음 adfit 도 운영중이긴 한데 오늘수익 150원 나왔습니다. 

그래도 글하나 쓰고 150원이 생긴게 어디입니까 아주 기분좋습니다.


글도 쓰고 돈도 벌고 아주 이걸 직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저역시도 이걸로 수입이 좋다면 이렇게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긴 하네요

글하나 잘 써서 대형포털사이트 메인에 뜨면 하루에 조회수 5천은 거뜬히 넘어가는거 같은데

이렇게 조회수 좀 터질때 애드센스 어느정도 되는지도 체크할수 있어서 좋을거 같은데 안타깝네요




이렇게 전체글 4,247개나 되는데 당당히 제글이 올라갔습니다.

아침에 조회수가 왜이렇게 나오나 했는데 요즘 불경기에 힘드신 사장님들에 관해 쓴 글인데

좋게 보시고 이렇게 조회수 빵 터지게 해주셨네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계기로 구글애드센스 2차승인도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애드고시란 말이 몬가했는데 정말 정말 승인이 잘 안나네요

3일이 소요된다고 하는데 벌써 일주일이 지났는데 ㅠ.ㅠ 


다시 2차승인신청하러 가야 하는지.

저도 광고로 목돈 좀 만져보게 해주세요

제발요~~~~ 사랑합니다 구글!!!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