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무세척 수세미로 발닦던 족발집 서초동 방배족발 정말 맞다고?

오크통 2021. 7. 28.
반응형

얼마전 중국산 김치때문에 정말 중국산 김치는 못 먹을거 같았는데

또 비슷한 게 이번엔 대한민국에서 터졌습니다.

 

중국에서 수입되는 김치 세척방법이 정말 이게 먹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비위생적이었는데, 

 

이런 상황이 대한민국에서도 존재하고 있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믿기지가 않네요

정말 먹거리가지고 장난 치는건 절대 개업을 할수 없게 사업자를 막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돈을 내고 먹는 음식을 만들어서 제공하는건데, 

이렇게 관리를 하나 싶기도 하고

영상을 접했을땐 설마 대한민국이겠어 했는데....

대한민국의 그것도 

 

 

 

 

정말 중국 욕 하면서 중국 먹거리는 대단하다 라고 느꼈지만...

정말 배신감이 드네요

 

 

일하는 종업원이 나와서 모하는짓이냐 그런 이야길 하는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잘하고 있다고 말한건가?

 

믿기지가 않네요 

매번 이런 일들이 일어나도 결국 걸려야 시정하는 반복된 일들이 계속 되는데,

공무원들은 모하는건지 답답합니다.

 

방배족발집은 식약처에의해 적발된 내용을 보면

 

▲유통기한 경과 원료 사용과 조리 목적으로 보관

▲냉동식품 보관기준 위반

▲원료 등의 비위생적 관리 등의 위반 사항도 적발

 

위의 내용도 적발이 되었으며

 

 

반응형

 

 해당 방배족발업소가 행정처분을 받을 경우 영업정지 1개월 7일,

시정 명령을 벌칙을 받을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 만원 이하의 벌금,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 등이 내려질 수 있다고 하는데, 

근처 족발집을 전부 다 검사를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면서

음식점은 위생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데, 

정말 음식점은 음식 맛도 중요하긴 하지만 위생이 기본이 아닌가 합니다.

 

무세척 족발집은 네이버 검색을 하면 바로 나오는데 

 

지금같은 코로나시기에 배달이 많은데 

배달이 종료가 되었다고 나오네요

 

무세척 종업원은 그만뒀다고 하는데, 

아마 다른곳에 가서 또 같은 행동을 하진 않을까 우려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