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최진실 조성민 아들 최환희 지플랫 쇼미더머니10 출연 손가락욕! 노엘의 길은 걷지말자

오크통 2021. 10. 8.
반응형

평소에 랩관련 프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보지 않았는데, 얼마전 장제원아들이라는 꼬리표가 붙은 노엘이 사고치는거 보고 랩한다고 해서 랩하는 애들은 다 이러나 싶기도 해서 

 

랩을 하면 저렇게 꼭 행동해야 하나 싶기도 해서 

젊은이의 피가 저런거라면 참 안타깝다라는 생각이 들던중 

 

최환희 지플랫도 손가락욕을 했다고 해서 누군가 했더니

최진실, 조성민의 아들이었네요

 

 

최진실 유전자의 힘이 정말 대단해보이는게 누가 봐도 최진실 아들인게 분명해보입니다.

그래도 국민배우 최진실의 아들이라 서글서글해보입니다.

 

2001년생이니 이제 20대에 접어들었네요

 

2020년에 싱글앨범 디자이너 를 냈다고 하는데 조만간 한번 들어봐야 겠습니다.

유튜브도 시작하는데 646명이네요 

좋은 곡, 멋진 인생으로 구독자 더욱 더 늘어나는 모습 보였으면 좋겠네요

 

 

그러던중 지플랫 최환희가 갑자기 손가락 욕을 올려서 기사로 떴는데요

 

 

 

 

조성민의 모습도 살짝, 최진실의 모습도 살짝 보이는 지플랫 최환희

 

반응형

 

아마도 최진실이 지금의 아들과 딸을 봤다면 무척 사랑했을거라고 보여지는데 

아쉽게 생을 마감했네요

 

 

 

 

 

연상연하커플로 세기의 결혼식이었는데, 어찌됐던 부부의 문제이니 두분다 자살이란 걸로 생을 마감했는데, 

너무 화려한 삶을 살다 악플과 함께 힘들어했던게 아마도 원인중의 하나였을거라도 추측도 해보구요

 

 

 

 

앞으로 더 좋은 기사로 더 좋은 노래로 연기로 인터넷세상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지플랫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