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현빈 손예진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3월 결혼식장, 2세계획까지 발표했네요

오크통 2022. 2. 11.
반응형

국민여배우 손예진이 그동안 계속 터졌던 열애설의 종착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바로 현빈과 결혼을 발표한건데요

 

결혼식장은 서울 모처라고 알려졌으며, 사랑의 불시착 이후 연인이 된걸로 알려졌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양가부모와 지인들만 초대 비공개로 결혼식을 할걸로 알려졌으며, 손예진과 현빈의 소속사에서는 결혼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를 했습니다.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고 이후 다양한 곳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현재까지도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현재진행형 배우입니다. 더욱이 클래식에서의 청순함은 클래식 영화를 본 사람들은 아마 오래동안 기억에 남지 않았나 싶네요

 

 

데뷔이후 20년동안 드라마 영화에 꾸준히 작품에 매진하며 연예계에서 특별한 이슈없이 가장 크게 이슈가 터진게 바로 현빈과의 열애설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내머리속의 지우개에서도 손예진의 미모를 볼수 있었는데요 못보신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현빈과 손예진은 82년생 동갑으로 알려져 있고, 손예진의 영화 총 관객수는 4,400만명이나 관객을 끌어모은 여배우입니다. 현빈과 영화속 작품에서도 많이 촬영을 했으며 호흡을 같이 맞췄기에 이때의 인연을 통해 현빈과의 결혼도 아마 평생 행복하게 살걸로 보여지네요

 

 

요즘 악플로 연예뉴스에 안좋은뉴스가 많은데, 현빈과 손예진이 이런 연예계에 조금이나마 밝은 뉴스를 볼수 있게 해주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3번의 열애설이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계속되게 부인하가다 결국 2021년 열애설을 인정하고 22년 3월에 결혼까지 긴 여정을 행복한 소식으로 마무리 하네요

 

손예진은 인스타그램에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다고 하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것에 감사드린다며, 현빈과 손예진이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달라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습니다. 

 

귀여운 미니드레스로 자신의 결호식을 알린 손예진 배우 3월이후 바로 2세계획을 세우지 않을까 보여지네요

선남 선녀사이의 2세는 얼마나 잘생겼을지 궁금하긴 합니다. 

 

긴 기럭지에 김드신 비주얼 잘생김 이제 3월에 이쁜 신부를 맞아 결혼식까지 기다리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이며, 교제 2년만에 결혼하는걸로 밝혀져 또하나의 유명연예인의 결혼식이 되지 않나 싶네요

장동건, 고소영커플같이 이쁘게 사는 커플이 되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이며 손예진으로 개명후 더욱 많은 방송에서 볼수 있었다는 하는데 이후 많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현빈을 만날수 있었던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현빈과 손예진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각자 서로의 팬에게 결혼식을 알리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랑의 불시착드라마 촬영이후 더욱 가까워진걸로 알려졌으며, 이때 손을 잡은 모습도 카메라에 잡혀 둘의 사이는 연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비밀리에 많은 만남을 가졌지만 둘은 계속된 부인으로 사귀는게 아니라고 했지만 같이 골프동행을 하며, 쇼핑, 미국출장등 많은 시간에 손예진과 현빈이 동반하면서 열애설이 확실해졌다고 합니다. 

 

 

손예진은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걸로 알려졌는데, 현빈이 골프를 알려주면서 더욱 더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골프를 쳐본 분이라면 알겠지만 계속 동반해서 같이 다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더 가까워진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미국 쇼핑몰에서도 같이 쇼핑을 하는 모습도 찍혔지만 결국 둘의 밀월여행은 이렇게 결혼이라는 행복한 종착지에 도착을 했네요

 

현빈, 손예진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