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경제,사회

카타르 월드컵 마스크맨 손흥민 대한민국 H조 경기일정 시간 알아보자

오크통 2022. 11. 18.
반응형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가 드디어 다음주부터 시작이 되는데, 대한민국의 에이스 손흥민선수가 얼마전 토트넘에서 뛰다가 볼경합중에 다쳐서 출전이 불투명해져서 대한민국의 안타까움을 주었는데요 

 

하지만 손흥민은 결국 대한민국에 보탬이 되고자 월드컵에 출전을 하기로 결정이 되었다고 해서 이번 카타르 월드컵도 볼만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수술후 얼굴쪽에 부상을 또 막기위해 예방책으로 토트넘에서는 손흥민선수의 얼굴에 마스크를 제작 장착할수 있게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손흥민이 카타르경기중에 착용할 마스크는 카본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가벼워서 볼을 트래핑하거나 볼 경합까지도 가능하다고하니 카타르월드컵에서 손흥민의 골을 볼수 있는 날이 머지 않은거 같습니다. 

 

다만 현재 쓰고 있는 카본마스크에 써 있는 손흥민번 번호 7번이 없는 마스크로 착용할 것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FIFA규정상이라고 합니다. 

 

왠지 살짝 배트맨과 같은 느낌도 있어서 그런지 이번 카타르월드컵에서 손흥민이 배트맨처럼 용감무쌍하게 골을 넣지 않을까 하네요 경기중에 부상없이 경기를 잘 치루었으면 좋겠네요 

 

카타르월드컵은 아프리카 5개국, 아시아 6개국, 유럽 13개국, 아메리카 8개국이 참가하며, 11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약 한달에 가까운 일정동안 각국의 축구팀들이 우승컵을 향해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손흥민은 부상치료에도 열심히 몸을 만들고 있으며, 카타르 월드컵에서도 좋은 성적을 만들어낼걸로 보여집니다. 

대한민국의 첫 경기는 11월 24일 10시 진행이 되며, 네이버에서 우루과이와 대한민국경기를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예상해보게했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떨까요?

 

 

무승부에 살짝 가깝다고 보는게 더 우세할듯 싶기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카타르월드컵의 우승팀이나 승리할 팀을 예상해보는 사이트가 많으니 축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재미로 즐겨보시는것도 축구를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이 아닌가 합니다.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 우승국가는 프랑스인데요 올해 우승팀은 어디일지도 한번 맞춰보는것도 재미가 있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랑스가 또 우승을 할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2022년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조별예선일정

대한민국은 11월24일부터의 킥오프를 시작으로 11월 28일, 12월 3일경기가 치뤄지는데요 

다들 막강한 팀들이라 너무 늦은 시간에 경기를 하는게 아니라서 다 보고 잘수 있을듯 하네요 

 

 

이번 월드컵은 거리경기가 안될거라고 하는데 그점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이태원참사, 코로나등으로 인해서 집에서 가볍게 맥주한잔 걸치면서 경기를 보는것도 관전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