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윤미향 치매할머니 기부를 받고 돈사용출처는 왜 안 밝히는 이유

오크통 2020. 9. 21.
반응형

소위 정치인이 되기위해서 청렴결백해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정치인은 그렇지 못한거 같습니다.

 

치욕적인 일들을 겪으신 위안부 할머니들을 이용해서 

경제적이득을 취하는건 정말 엄한 법적인 처벌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의연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일들을 저질렀는데

검찰에서 윤미향  더불어민주당의원을 불구속기소했습니다.

 

 

 

 

위의 표는 검찰기소내용에 윤미향 반박 내용입니다.

보조금문제는 부정하게 수령했다고 하는데, 절차를 가지고 수령 및 집행했다고 하는데

기준은 법에의거해서 정해져 있는데, 도대체 어떤 절차와 요건을 갖추고 있다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기부금품법 위반은 후원회원 자발적 회비로 운영이 되었다고 하는데, 

공적인 조직이나 다름없는 조직에 기부금을 자발적으로 모으게 둔것도 문제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모금액 모두 공적용도 사용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사용내역을 철저하게 영수증 하나빼지 않고 제출하면 가능한데 

제출한게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치매를 앓고 있는 할머니가 정상적인 기부와 증여를 할수 있는지 

상식선에도 충분히 이해가 가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안성쉼터 숙박비를 받고 대여했다면 책임성을 위해 빌려주는게 아닌 안 빌려주면 되는부분인데

이게 말인지 소인지 도대체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에 심려를 끼친다면 사퇴하는게 맞습니다.

검찰이 덧씌운 혐의에 대해 해명이 명확하지가 않다면 말이죠

 

그래도 응원하는 분들이 많네요...

...

 

 

 

본인글에 지지하는 글에 댓글도 답변도 달고요

하지만..

 

명확한건..지지자들의 응원이 아니라

명확한 해명이 필요합니다.

 

땀만 뻘뻘 흘리면서 글 읽는거 말구요

 

 

 

물론 지지자만 있는게 아닙니다.

해명이 명확하지 않으니 당연히 해명을 해달라는 국민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명확한 해명이 없으면 국회의원직도 내려놓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대한민국에 사람이 없긴 없네요

 

사람이 사람을 이용해서 지위와 명예 그리고 금전적인 이익까지 취했다면, 

분명 법적인 처벌은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