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mbc드라마 검은태양 12부작 벌크업 남궁민 등이 어마어마하네

오크통 2021. 8. 2.
반응형

우결에서 남궁민이 몸짱으로 살짝 실루엣이 비췄는데, 이번에 mbc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제대로된 벌크업을 해서

시청자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미 스스로 몸짱이라고 우결에서 홍진영과 수영장에서도 몸을 비춘적이 있어 어떤 몸인지 대략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우결에서 홍진영과 남궁민이 보여줬던 캐미는 재미있었는데요 

자막은 요즘이었으면 한방 맞을 자막이기도 하지만 그냥 예능으로 보면 넘어갈자막이 아닌가 합니다.

요즘은 자막도 넣고 여성단체, 남성단체에서 하도 난리들을 치니, 방송보기도 애매합니다.

 

 

 

수영장에서 남궁민의 젖은 옷에서 비추는 초코릿 복근이 보였는데, 홍진영이 가슴을...

더이상 요즘 저렇게 하면 난리가 날텐데, 근데 몸 좋으면 보기 좋지 않나요?

 

이왕이면 뚱뚱한거보단 관리하고 날씬한게 보기는 좋죠

 

 

 

홍진영도 최근 수영장에서 찍힌 샷이라고 하는데 연예인은 연예인입니다.

쉬어도 좋고, 일해도 좋고, 연예인걱정은 하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그말이 정답이네요

논문표절, 학력위조로 현재 방송을 쉬고 있는것으로 보여지지만 향후 나오는데 있어 조금 오래 걸릴듯 해보이네요

 

12부작 검은태양은 일년전에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현장요원이 배신을 한 내부의 적을 찾아 조직으로 복귀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며, 21년 9월 부터 12부작으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남궁민은 이미 스토브리그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배우이기도 하며 이후에도 낮과 밤이라는 16부작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를 했습니다.

 

 

국정원 최고요원답게 몸을 벌크업한 모습이 남자가 봐도 잘 관리한 몸처러 보여집니다.

연예인의 입금전과 입금후의 모습이 틀리다고 하는데, 아마도 입금후의 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10키로가 찌면서 벌크업을 했다고 하니, 

국정원 요원의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줄거 같아 믿음이 갑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이 된다고 하며, 웨이브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이 되면 꼭 시청해야겠네요

가뜩이나 코로나로 집에 매일 쳐박혀 있으니, 넷플릭스, 오션, btv 영화만 쏙쏙 골라보고 있습니다.

 

 

 

빨리 9월이 지나가면 좋을듯 합니다.

너무 더워서 지치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