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월드뉴스

온라인쇼핑몰 새벽2시 구매확정하라고 하는 판매자가 갑질고객되지 말라고 하는게 맞나?

오크통 2021. 8. 23.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쇼핑몰이 대세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집에만 있는 사람들이 밖에 나가질 못하니 온라인으로 물건을 많이 구입하는 상황인거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참 이상한 판매자가 있다는걸 첨 알았습니다.

 

이제까지 물건 구입하면서 새벽에 구매확정해달라고 하는건 ㅎㅎ 아마 첨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전 2시 13분 구매확정부탁해요? 잠 안자고?

요즘 일하는게 밤낮을 안 가리고 하니 밤에 일하는 사람인걸 정확하게 알아도 그렇지 

새벽2시에는 보통사람이라면 자는 시간인데, 이시간에 구매확정해달라고 문자를 보냈네요

 

주작질이 아니라면 좋겠지만...사실같다는 .

 

 

이새벽에 그래도 고객이 1분만에 이 새벽에 뭐하시는건가요~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판매자는 열내실 필요 없는데 왜 열을 내냐고 ㅎㅎ

 

이 새벽에 문자 보내면 아무래도 정상은 아닌듯 한데 판매자 갑질이 장난이 아니네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가...이상한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판매자는 새벽에 문자보내고 항의하니, 블랙리스트라고...

요즘같이 물건을 독점판매하는것도 아니고, 끝까지 갑질을 하는 판매자....

 

 

마지막까지 말장난 하는 판매자..정말 제대로 된 인성을 가진듯 합니다. 

먼저 새벽에 문자 보내고 답장 보냈더니, 제정신이냐고 반문하는 판매자..

아마도 네이버쇼핑몰 판매자라고 하는거 같은데 영정 당했을듯 싶기도 합니다.

 

굳이 쇼핑몰을 찾아가서 댓글을 확인하고 싶지만, 

이미 영정을 당했을듯 싶어 이렇게만 세상은 넓고 제정신이 아닌 사람은 많다는걸 보네요

 

반응형

 

 

 

구매확정을 안하면? 영업방해의 블랙리스트로 등록이 된다고 협박 아닌 협박?

쇼핑몰이 한개만 있는것도 아닌데? 구매자가 전생에 몰 잘못했나?

아님 컵하나 사면서 판매자한테 컵하나 샀는데 두명이 마실꺼니까 서비스로 컵하나 더 주세요 라고 했나?

 

쇼핑몰 공지사항 보면 갑질구매자 처리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전 쇼핑몰 구매확정은 추가포인트를 줘서 하는 편이긴 한데 가끔 늦게 해서 자동구매확정이 될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제까지 구매확정을 해달라고 문자폭탄테러도 받은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모 워낙에 영세한 업종이면 자금회전으로 구매확정을 빨리 해주면 좋긴 한데, 

사람이라 잊어버릴수도 있을테구요

 

아무리 읽고 또봐도 뉴스에 갑질이 이슈화 된다고 하는데, 판매자갑질이슈로 이렇게 회자가 영원히 될줄을 몰랐나봅니다.

 

 

구매자갑질? 온라인뉴스를 보면 구매자갑질이 아니라 구매자가 물건 사용하고 다시 반품하고, 그런 블랙컨슈머는 있는거 같은데, 이런경우에 구매자갑질이라고 하기엔 너무 ㅎㅎ 이야기가 이상해 보이네요

 

구매자는 컵하나 만원짜리 구매하고 정말 판매자한테 아주 저런 갑질? 아닌 갑질은 평생 보지 못할거 같네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약관중에 이런 내용이 있다고 하네요

구매고객에게 험담 욕설? 아마 이런 부분으로 신고하고 조취를 취하면 판매자는 아마도 물건 판매에 있어 조취가 취해질듯 하긴 할거 같습니다.

 

제발 다들 힘든시기에 좋은게 좋은거라고 좀 마음의 여유한칸은 남겨두고 생활해보자구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