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서울 행정동별 범죄지도 살인, 폭력, 강도, 마약,성폭행 범죄가 많은곳은 어디?

오크통 2021. 8. 25.
반응형

우선 잘 볼수 있게 행정지역 이름이 나온 지도를 첨부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이런 범죄지도를 걱정해야 하고 살아야 할지 모르겠으나, 요즘은 사실 외부에 나가서 정신나간 사람들이 있을까봐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행정동별 범죄지도가 나온건지는 모르겠으나 한번쯤은 이동네 가면 이건 조심해야지라는 생각을 할순 있겠네요

 

 

 

우선 5등급 색상이 짙어질수록 위험한 지역입니다. 

살인 요즘 사람들이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스트레스가 확 터져서 그런건지 욱해서 살인이 많이 일어나는 편인거 같습니다. 제발 운동으로 기운을 좀 빼서 스트레스를 줄여야 할거 같기도 하구요

색상이 짖은 지역을 보면 서대문, 강서, 영등포, 관악, 광진쪽에 짙은색상이 보입니다. 

이쪽은 살인이 자주 발생하는 지역이라고 하니 이쪽동네에서 술 마실때는 성질 죽이세요

 

 

 

이번엔 마약입니다. 대한민국은 마약청정지역인데, 뉴스보면, 20대부터 60대까지, 모 마약을 많이 하고, 마약하고 운전까지 해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인간들도 있으니 이젠 마약청정지역이라고 보기엔 조금 보기 힘들거 같습니다. 

우선 마약이 비싸서 그런거 요즘 집값이 많이 오른 노원쪽에 많이 색이 짙습니다. 그리고 강남, 서초, 송파, 용산, 마포, 서울 전국이 골고루 마약에 찌들어 있는걸 볼수가 있네요

 

왠지 미국 갱스터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다음으로 방화입니다. 꿈에 불타는 꿈을 꾸면 길몽이라고 하는데, 방화범죄지도도 만만치가 않네요

강서구가 인구밀도가 높은지 아니면 면적이 넓은건지 짙은 색상이 계속 걸리는듯 합니다. 한강을 기준으로 반반 극명하게 방화범죄가 나눠지는것으로 보여지네요

 

 

 

반응형

이번지도는 강도범죄지도입니다. 강도범죄는 강북쪽 노워 중랑 노원에 밀집이 되어 있는 보습니다. 

아마도 그쪽지역이 아파트지역이 아닌 개발이 살짝 안된 지역이라 그런듯 하기도 하고 암튼..강도는 살짝 경제력이 떨어지는 곳에서 나오는거니, 그렇게 봐야할듯? 싶기도 하구요 

요즘 다들 힘들다보니 강도범죄가 많이 나오는데. 하루 빨리 경제가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성폭력범죄지도입니다. 지도상으론 관악에서 가장 많이 일어나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참 안타깝게도 관악에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건가? 성범죄범죄가 많이 일어나는 모습입니다. 

조각을 안 맞출래야 안 맞출수가 없는 모습니구요 그리고 서초, 강남? 왠지 저쪽은 클럽이 많은 지역이기도 한거 같은데

성폭력이 많이 일어나고 있네요

범죄는 지역이 아닌 사람이 일으키는건 맞겠지만, 특정지역에서 많이 일어나는건 아무래도 지역적 특성도 무시 못하지 않을까 합니다. 

 

 

 

 

폭력범죄입니다. 폭력범죄는 종로구에서 가장 많이 일어납니다. 종로에 모가 있길래 폭력이 이렇게 많이 일어날까요?

종로는 집회가 많아서인가요? 아님 종로에 술집이 많아서? 요즘은 종로에 공실이 많이 늘어서 술집도 많이 없는걸로 알고 있지만, 유난히 폭력범죄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밖에 구로 와 영등포도 폭력범죄가 일어나고 있네요

 

 

 

 

절도범죄는 그렇게 많이 색이 짙진 않지만 강북지역에서 조금 많이 일어나고 있고, 이밖에도 관악 구로 성동쪽에서도 절도범죄가 일어나고 있는 편입니다. 

이런걸 봤을땐 대한민국 커피숍에서 노트북 고가의 전자기기를 둬도 분실의 우려가 없는건 정말 절도범죄에 있어서 안전하지 않나 보여지네요

 

 

 

마지막으로 도박범죄지도입니다. 

이건 모 전지역에서 심각한 우려를 볼수가 있어보입니다. 강서구, 강남, 서초, 강북, 도봉지역에서 심각한 우려를 보여지고 있고, 도박에 한번 빠지면 애나 어른이나 빠져나올수 없다는걸 도박범죄지도에서도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어려울때, 도박에 빠지지 말고 한푼이라도 아껴서 성공을 위해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범죄지도로 알아본 결과였는데요

지도가 모든걸 말해주진 않지만, 사람은 항상 조심하셔야 하는거, 지도를 보는것 보다 사람을 조심하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