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월드뉴스

가장 많이 웃었다 여초까페 익명게시판 해리성정체장애 다중인격 글들 ㅎㅎ

오크통 2021. 10. 8.
반응형

다음 까페가 5일 익명게시판을 포함한 모든 게시판에서 작성자가 어떤 댓글을 달았는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이걸 모르는 여초까페에서 게시글을 주작해서 올린 글들이 인터넷에 돌고 있습니다. 

 

정말 한참 웃었습니다. 

다중이도 이런 다중이들이 없는거 같네요

 

여성들만 그럴거 같진 않지만 여초까페들중에 다중인경 해리성정체장애를 겪고 있는 여성들이 많아보입니다.

여성부의 해체와 더불어 정신건강치료를 시급해 해야 할것으로 보여지네요

 

 

우선 5일자로부터 다음 까페 글작성자의 댓글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도록 전체게시판에 댓글 내 작성자 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본인만 볼수 있는게 아니라 남도 볼수 있게 된건데요

바꼈다면 자작, 주작글을 내렸어야 하는데 그걸 모르고 익명게시판에 남긴글들을 보실까요?

아마 지금 다 삭제하느라 당분간 까페글에 재미있는 글들은 없을듯 합니다.

 

 

 

 

나 광고회사 다니는데 본인한데 성희롱dm을 보냈다는 연예인이랑 촬영장에서 만난다고 ㅎㅎ 

근데 본인이 과연 주작을 어떻게 달았을까요?

 

본인이 연예인 만난다고 해놓고 오 아이돌이야.. ㅋㅋ 댓글은 그렇다 치고 ㅋㅋ 그냥 또 자기글에 답글을 답니다. 

또다른 글 우리회사 축제 수치스럽다는글을 단 익명의 글 

풍선 모야 내가 뭘 읽은거노? 본인이 쓰고 본인이 몰 읽어냐는 다중성격 ㅎㅎ 

계속 자기 글에 대박이라는 작성자 정말 할일 없는 여자들이네요 

 

독서모임나가는데 반대한다는 남편.을 쓴 사람 

본인은 설득하는게 좋을지 물어봐놓고 

본인이 바람나는 경우 짱 많다고 자폭중 ㅋㅋ 그냥 바람이 피고 싶다고 말을 하던지 

이글로 봤을땐 남편조차도 없을듯....

 

 

친구가 딸을 낳으면 남편이 딸 좋아할까봐 아들을 낳고 싶다고 하니 본인은 흉자라고 말해놓고

다시 댓글에 그럴수도 있지 않냐는 댓글..다시 거기에 본인이 댓글로 주작댓글...

본인이 자학하고 다시 빈정되는 스킬...정말 놀라울뿐입니다 ㅋㅋ

 

그래도 착한 부인 만나서 결혼까지 하고 잘 살아서 다행인데 

이런글들 보면 여자애들 이상한 애들이 많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고 

마눌님에게 감사할뿐입니다.

 

 

 

 

이렇게 다음 여초까페 익명게시판 글들이 노출이 되자 왜 저렇게 사는지 모르겠다

소름이 돋는다, 병원을 가봐라 하는데 

 

얼마전에 20개의 인격을 가진 화가 킴 노블이란 화가에 대한걸 tv에서 하더라구요

한사람의 몸안에 20개의 인격을 가져서 화가로 활동하는데 

킴 노블이 그린 그림들이 너무나 다른 느낌으로 그림을 그린다는데, 

 

이번기회에 여초까페 주작글들 남기는 분들은 화가로 직업전향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