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혼전임신 박신혜 최태준 우결에서 이상형공개 결혼까지 골인 나이 신혼집 프로포즈

오크통 2021. 11. 25.
반응형

평소에도 인성 좋고 아름다운 배우로 알려진 박신혜가 최태준과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태준도 박신혜 못지 않게 주위사람에게 잘 챙겨주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어찌됐던 1990년생의 박신혜는 결혼적정기에 임신을 함으로써 결혼에 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네요

 

 

 

박신혜는 1990년생으로 최대준보다 한살 연상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연예계에서도 인성좋기로 소문이 많은 연예인이며, 아역시절부터 별다른 구설수 없이 지금의 인기까지 올라온 여자연예인으로 알려져있으며, 나영석PD도 가장 인상깊게 본 게스트라고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최태준은 1991년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박신혜와 같은 대학교 동문이며, 한살 연하입니다. 박신혜와 2017년 교제를 시작해 23일 결혼과 동시에 임신소식을 전했으며 내년 1월22일 비공개 결혼식으로 부부의 인연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활발한 방송활동과 솔직한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줌으로 활발한 연기활동과 대중의 인기가 식지않는 배우인데요 갑작스런 임신으로 결혼발표와 동시에 임신소식까지 알리게 되었네요

 

 

최태준과 박신혜의 2018년 공개열애를 시작했으며 당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한 디스패치의 보도를 보면 커플 데이트장소는 주로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이었던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끔 부모님을 도우러 박신혜가 직접 와서 고기를 굽는 행운을 볼수도 있다고 하니, 근처 양대창구이를 드시러 간다면 한번쯤 방문을 해도 좋을듯 싶기도 하네요

박신혜의 재산은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으나, 아역때부터 데뷔해서 같이 활동한 유아인의 재산이 200억정도라고 하니, 박신혜도 적어도 100억정도의 재산을 가진걸로 대략 보여집니다. 

 

 

 

최태준은 박신혜에게 프로포즈를 아직 안할걸로 알려져 있는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팬까페에 글을 남겼으니 조만간 박신혜에게 공식적으로 프로포즈를 통해 또한번의 사랑꾼임을 보여줄듯 싶습니다.

 

 

반응형

 

최태준과, 박신혜는 임신을 통해 서로의 팬카페 및 소속사에서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최태준은 박신혜는 기쁠때는 웃는법을 슬플때는 우는법을 알려준 은인이라고 박신혜를 표현했으며 감사한 사랑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고 알렸습니다. 

 

 

 

또 박신혜의 공식 팬카페에는 20년전 첫 계약부터 연예인으로써 활동 그리고 긴시간 버팀목이 되어준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면을 채워준 인연과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찾아온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박신혜는 2003년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등장했으며, 음악과 춤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발휘했습니다. 또 성실한 학교생활과 가족과의 행복한 모습속에서 연예인으로 좋은 본보기로 알려진 여자연예인으로 좋은 본보기였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최태준과 결혼을 약속하면서 과거 정준영과 최태준이 친구사이였는데 최태준이 성범죄로 실형을 살고 있는 정준영단톡방 멤버까지 거론됐으나 소속사와 방송사측은 최태준은 단톡방 멤버가 아님을 확인후 사건은 일단락 된걸로 알려졌습니다. 

 

 

 

서로 공통점이 많고 연예인으로 아무탈없이 활동했던 공통점이 서로를 잘 이끌어주고 결혼까지 만들어준거 같습니다. 

결혼식날짜는 정해졌지만 비공식이며, 위치는 비공개로 알려져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우정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며, 2017년 몰디브 해외여행, 수목원을 찾은 모습으로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박신혜의 부모님의 음식점을 방문하면서 공개연예를 시작했습니다.

 

 

박신혜는 2020년 6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최태준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으며, 한창인 나이에 가정을 이룸으로써 더욱 튼튼한 가정의 버팀목으로 서로에게 힘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최태준은 과거 우결출연시 이상형에 대해 처음부터 함께 있을때 편안하고 대화가 잘 통하며, 공감대를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고, 축구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이상형이 될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박신혜가 축구와 고양이를 모두 좋아하지 않을까 하네요 박신혜는 스페인 프로축구 구단 FC바로셀로나 경기를 직접 관람하러 갈정도로 유명한 축구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신혜의 인스타 팔로우는 1,213만명이며 최태준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우는 131만명으로 둘다 어마어마한 연예인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최태준은 박신혜를, 박신혜는 최태준을 팔로우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신혜는 임신초기로 안정이 필요한 시기로 당분간 방송활동은 안할것으로 예상이되며, 방송에서만 웨딩드레스를 입던 박신혜는 이번엔 진짜 웨딩드레스를 입게 되었습니다. 

 

 

 

아직 박신혜 최태준의 아이 성별은 확인이 안되는 상황이며, 내년에 태어나게 되면 공식적으로 팬카페에 발표를 할듯 합니다. 선남 선녀사이의 태어난 아이 분명히 이쁠듯 싶기도 하네요

 

 

 

디스패치에서 밝혔던 열애설 사진인데, 박신혜가 운영하는 양대창구이집을 방문하는 최태준의 모습이 보입니다. 

최태준이 박신혜를 사로잡은 비결은 바로 지극정성으로 박신혜를 배려하고 올바른 품성을 가져, 박신혜도 반하고 결국 결혼까지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함께 운동하는것, 취미도 같았기에 결혼까지 하게 된 최태준과 박신혜 

어디 하나 흠잡을게 없어서, 더 응원하고 싶네요 

 

 

 

결혼이후 출산이후도 더 좋은 모습으로 꽃길만 걷는 배우, 그리고 사회에 선한 영향을 주는 배우가 되어주세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