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45세 김종국 근육 로이더 의심 캐나다헬스유명트레이너유튜버 그렉 듀셋까지 폭로에 대한 대처 종합검사 다 받기로 한 김종국

오크통 2021. 11. 6.
반응형

남자라면 누구나 몸한번 만들어봤으면 하는 꿈이 있지 않나요?

누구나 한번쯤 완벽한 몸매를 꿈꾸는데 이렇게 만드는건 정말 쉽지가 않죠

하지만 정말 꾸준히 몸을 만드는 분들이 요즘은 정말 많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예전에 몸의 소중함을 모르다가 코로나가 더 터지면서 집에서 혼자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났고, 

또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네요

이런 추세에 맞춰서인지 해외에서도 몸짱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인지 한국의 대표몸짱이자 가수인 김종국을 어그로 끄시는 캐나다 유명헬스트레이너가 김종국의 나이에 비해 몸이 너무 완벽하다고 의심을 하는 영상이 올라와 

김종국이 답변을 했네요

 

그렉듀셋은 구독자가 126만명인 헬스트레이너입니다. 

구독자는 100만명이상이고 나름 몸짱인거 같은데, 본인이 로이더인지 몸이 너무 좋긴 합니다. 

 

 

김종국의 몸이 부러운건지 근육에 대해서 의혹을 제기했는데, 김종국은 나이가 들면서 몸이 계속 좋아진다며, 본인에게 100만달러를 주거나 총을 멀리에 들이된다면 김종국의 몸은 절대 자연산근육이 아니라고 말할수 있다고 했습니다.

 

 

김종국은 이에 대해 46세에 남성호르몬 9.24이며 꾸준한 정신력과 노력으로 만든 몸이라고 이야기를 했고, 여러분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하며 이제 이걸 자랑하고 다녀도 되나라며 언급을 했습니다. 

 

반응형

 

김종국의 유튜브는 21년 6월 9일 만들고나서 현재 구독자는 228만명으로 유튜브채널명은 짐종국으로 유튜브 채널에서 주로 몸을 만드는 방법을 많이 올리는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김종국의 본업은 가수이며, 현재 가수활동보다 런닝맨등 다양한 예능프로에서 더 많이 볼수가 있으며, 

신체조건으로 178cm, 몸무게 82키로이며 현재 미혼이며, 형은 의사라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도 출현하면서 어머니를 무척이나 사랑한다고 전했으며, 초기데뷔시 터보그룹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종국은 1995년부터 작년 2020년까지 몸의 변화로 캐나다유명헬스트레이너가 나이가 먹을수록 몸이 점점 더 좋아지는건 상식적으로 맞지 않는다고 전했으며, 이에 김종국은 꾸준한 노력으로 만든몸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종국은 1995년 데뷔후 2001년 솔로로 전향후 제자리걸음, 사랑스러워,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등의 노래등이 사랑을 받았으며, 3옥타브의 음정소화를 할수 있는 진정한 가수라고 합니다. 

 

 

김종국은 하지만 이런 몸을 가지고 있지만 허리디스크로 인해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를 하게 됩니다.

이후 공익근무요원복무중 시상을 하게 되는 상황에서 소속사에서는 음반발매를 김종국과 허락없이 하는 바람에 공익근무요원으로 문제가 발생을 했지만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 아무런 문제없이 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종국은 76년생 연예인 용띠클럽 친구들이 많은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친구로는 차태현, 홍경민, 장혁, 홍경인등이 친구와 현재까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연예계에서는 몸짱으로 익히 알려져 있고 그의 꾸준한 몸관리는 익히 알고 있어서 김종국의 사생활을 알고 있는 분들은 김종국의 근육이 날근육이란걸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골프예능에서도 골프를 못치자 백신후유증이 생겨서 잘 치지 못한다고 변명을 하자, 박세리가 아령은 어떻게 드냐고 하니, 그건 또 다른 문제라고 할정도로 헬스를 사랑하는데도 불구하고, 로이더의심을 하니 김종국입장에서는 그저 웃길 뿐일듯 합니다.

 

 

이미 예능에서도 몸을 자주 비추는 씬이 있는데, 46세의 몸이라고 믿기지 않을 몸이라 그저 운동안하는 입장에서는 부러울뿐이네요 

해외 유튜버가 이렇게 또 꺼리를 하나 주니 김종국입장에서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6일 또 살다살다 별 재밌고 신나는 이슈라고 하면서 뉴스까지 나오면서 김종국은 세상에 존재하는 약물검사란 검사는 다 받아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문도핑기관인 WADA 와 KADA라는 기관에는 선수등록을 해야 검사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받을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받아서 자연산근육임을 확인시켜주고 싶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막 우습게 아무나 하고 있다는 한국인의 매운맛을 꼭 보여주고 싶고, 100만불은 사양하며, 그렉듀셋의 민망함까지 걱정해주는 한국인 클래스!

 

까짓거 내 칼춤 한번 춰 주는 짐종국클래스

이기회를 토대로 월드클래스로 올라가는 김종국으로 거듭나시길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