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방송드라마

푸틴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튜버 소련여자한테 시비를 거는 이유?

오크통 2022. 2. 25.
반응형

어제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하면서 국내증시도 전부 다 파란색이었고, 특히 코인들은 폭락을 해서 일부 투자자들이 패닉에 빠졌는데요 이 와중에 국내에서 유튜브를 하고 있는 소련여자 구독자 114만명이나 되는 곳에 가서 악플테러를 하는 정신나간 사람들이 있네요 

 

 

유튜버 소련여자는 누구?

 

한국에 거주하면서 유창한? 한국말로 다양한 이슈에 대해 자기이야기를 하고, 러시아썰을 푸는 유튜버로 현재 구독자 114만명에 이르는 대형 유튜버인데요 러시아에서 태어났지만 한국말을 구수하게 잘해서 단기간에 구독자가 확 늘어난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구독자 114만명 100만명이 넘는게 그렇게 쉬운게 아니기에 대단하다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조회수도 1억뷰를 넘겨서 유튜브 수익도 어마어마 할걸로 보여지네요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수익을 얻을려면 구독자 만명이상에 조회수도 어느정도 나와야 쏠쏠하게 수익이 발생을 하는데요 소련여자의 경우 유튜브수익이 어느정도 나오고 기부도 하고 한국에서 수익을 창출하는걸 러시아로 가지고 가거나 하지 않기에 사실 소련여자 욕하는 분들은 대형유튜버가 러시아인이래 이번에 도핑도 했고, 우크라이나 침공까지 한 그나라 사람이래 근데 왜 우리나라에서 돈을 벌어 라며, 그냥 배아파서 어디 오늘은 어디가서 악플을 다나 하는 분들인듯 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영상을 올리는데요 기본 조회수가 다 30만에서 50만은 되니 수익창출도 왠만큼 나올듯 해보이긴 합니다. 개인유튜브가 뜰때 몇번 보긴 했는데 사실 별 내용은 없는 콘텐츠이긴 한데, 말을 재미있게 하고 러시아에 살았기 때문에 러시아여행등의 영상은 볼만할거 같더라구요 

 

영상 제목을 보면 그냥 개인의 별거 아닌데 조회수가 많은건 411만까지도 나오는걸 봐서는 충분히 매력이 있는 유튜브이기에 조회수도 나오는게 아닌가 보여지구요

 

 

반응형

 

영상을 보면 영국남자처럼 되는게 꿈이라고 하는게 나오는데요 대한민국에서 세금 잘내고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거 같기도 합니다. 

유튜브가 전세계를 대상으로 영상을 홍보하는 플랫폼이기에 살고 있는 나라에서 적법한 수익에 대한 세금을 낸다면 사실 누가 모라고 할 이유는 전혀 없어보이긴 합니다. 

 

 

푸틴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맞게 참 절묘하게 소련여자 총들고 있는걸 올린 기자님도 악플에 한표를 던진게 아닌가 합니다. 러시아는 총기규제가 있다고 하고 엄격한 수준은 아니지만 일부조건을 통과해야만 총기를 소지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유튜버로 활약해서 게임광고도 찍은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 그렇게 큰 탈없이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어 국내에서 사실 남한테 피해를 주는게 아니기에 푸틴때문에, 러시아선수들의 도핑때문에 굳이 러시아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욕을 먹을 이유는 전혀 없어보이네요

 

 

굳이 밥줄을 뺐을 필요가 있을이유가 굳이 없는데 남을 비방하거나 악의적인 영상을 만드는게 아닌데 왜 굳이 방문해서 찾아서 악플 테클을 다는게 신기할 뿐입니다. 전...이벤트에만 댓글 달아요 물론 된적은 없지만 그런거에는 친절한 애교섞인 댓글로 가정살림에 도움이 되게 댓글 다는일은 있고, 악질적인 범죄자의 뉴스에는 좀 다는 편이긴 한거 같습니다. 

왜 굳이 살인자들에게 관대한 처벌을 하는건지...

 

 

악플테러가 이어지자 소련여자가 돌려까기로 영상을 또 올렸네요 잘한거 같습니다. 

글치 이게 소련여자 잘못은 아니죠 웃기라고 이거 편집해 자막을 다는 센스! 갖다붙일게 없으면 어떻게든 만들어서라도 악플다는 인간들은 무슨 생각인지 그시간에 본인 인생관리를 하는게 날텐데 말이죠.

 

 

유튜브를 해보신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저렇게 100만구독자를 만드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얼굴을 내놓고 영상촬영을 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안해본 분들은 모를겁니다. 근데 악성댓글 다는 사람들은 그런게 아니다 보니 쉽게 악플 다는데 유튜브는 그런 악성댓글 다는 사람들 올바른 비평이 아닌 사람들은 평가기준을 세워서 악플을 달지 못하게 하는게 맞지 않나 보여집니다.

 

 

 

악플 다는 사람들은 이번 논란의 점화지인 도핑한 선수한테 가서 공식적으로 해명요청을 하거나, 아님 푸틴한테 다이렉트메일로 왜 침공하냐고 따지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또 무서워서 악플 못 달고 만만한 사람같다고 생각을 하면 다는건지...참 한심할 뿐입니다. 

 

아무튼 소련여자의 유튜브 더 흥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악플러들한테 신경쓰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