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대만국민사위 DJ KOO 구준엽 대만배우 서희원과 이미 결혼한 상태라니 놀랍다

오크통 2022. 3. 10.
반응형

국제커플이 또 탄생을 했네요 바로 우리에게 클론으로 알려진 구준엽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클론 알면 당신은 이미 70년생입니다 그만큼 세월이 흐른만큼 클론을 안다면 나이가 있다는 말인거죠 클론의 멤버 구준엽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을 이끌었지만 강원래의 오토바이 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가 되면서 클론활동은 없어지고 현재 DJ 로 더 이름이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클론의 인기는 어느정도였는지 아시나요?

 

아마도 클론 노래 들어본 분은 아 많이 들어봤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이 있기에 얼굴은 몰라도 흥얼거리기 좋은 한여름에 듣기 좋은 댄스곡으로 듣기 좋은 그런 노래가 아닌가 합니다. 

 

강원래가 사고로 다치지만 안았다면 아직까지도 왕성하게 댄스가수? 로 활동을 했을지는 모르겠지만 구준엽 나이가 1969년생 대한민국 나이로 54살이네요 살짝 꺽인 나이라 댄스가수 프로듀서를 했겠죠 

 

세월에 장사없다고 구준엽은 그래도 의리있게 아직도 강원래와 막역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원래는 결혼을 해서 아들이 한명 있는걸로 알려져 있고, 아직도 음악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클론을 검색하면 많은 노래들이 나오는데 다 흥이 아주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초련, 꿍따리 샤바라, 빙빙빙, 노래등이 있는데 다 비트가 강렬해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듣기 좋은 노래로 알려져 있습니다. 90년대 노래들이 딱 듣기가 다 좋았는데 요즘 노래들은 들으면 무슨 이야기가 담겨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꿍따리샤바라의 수상내역 엄청난 흥행이었고 클론은 나이트등 많은 행사부터 아주 돈을 쓸어담았다고 합니다. 

진심 부럽네요 그랬던 구준엽이 뒤늦게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대만배우 서희원이라는 배우였는데,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역을 맡았던 서희원이었는데요 

 

20여년전 인연을 맺었지만 사랑의 결실을 맺지 못하고 중국사업가와 결혼을 해서 아들과 딸을 낳고 살다 이혼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후 구준엽은 옛날의 서희원 번호로 연락을 해서 다시 인연을 이어가고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수 있었다고 하네요 

 

 

 

 

사실 요즘 이혼했다가 다시 결혼하는게 큰 잘못이 아니기에, 충분히 그럴수 있는 상황은 언제든지 생길수 있기에 돌싱남, 돌싱녀가 결혼을 하는부분에 대해 관대하게 받아들이게 되더라구요 예전엔 한남자, 한여자만 바라보고 살아야지 라고 생각을 했지만 이제는 마음이 정말 안 맞으면 서로가 서로의 길을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보여지더라구요

 

당당하게 인스타그램에 20년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지은 사랑을 이어간다고 20년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는데, 그번호 그대로여서 인연이 연결이 되었다고, 지나간 시간 더이상 허비할수 없어 결혼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멋지네요, 구준엽씨 행복한 결혼생활되세요

 

 

대한민국의 꽃보다 남자와 대만의 꽃보다 남자 주인공 비교 역시 대한민국 남자들이 잘생기긴 했어요

 

 

대만의 꽃보다 남자를 찍고 한순간에 인기배우로 올라가면서 사업가와 결혼한 서희원 오랜 결혼생활을 했지만 정치적인 견해와 백신문제로 이혼을 했다고 알려졌는데, 개인 사생활이니, 이혼이 무슨 잘못이겠습니까, 살아있는 순간 최선을 다해서 잘 살면 되지요

 

 

구준엽씨도 힘든 사랑 어렵게 다시 만났으니 멋진 할아버지 멋진 할머니가 되시는 그날까지 오랜기간 행복하게 결혼생활하셨으면 좋겠네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