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강수연 심정지 원인 경과확인후 수술 진행,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은?

오크통 2022. 5. 6.
반응형

배우 강수연 그녀는 누구?

 

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살로 69년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했으며, 1983년 고교생일기로 인기를 얻으며 하이틴스타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고래사냥2로 영화배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강수연을 아는 분들이라면 씨받이와 아제아제 바라아제를 아실꺼구요 물론 둘다 청소년관람불가의 영화이며, 이 영화들로 인해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씨받이로 인해 강수연은 월드스타라는 칭호가 따라붙게 되었습니다. 

 

 

강수연은 연예인으로 최초 억대 개런티를 받은 여성 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요 92년 영화 개런티로 2억 광고 출연료로는 편당 4억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은 여인천하 드라마에서 엔딩클로징이 강수연으로 항상 끝이 났다고 합니다. 

 

강수연을 아는 분들은 알겠지만 강수연은 저보다 훨씬 나이가 위의 누님인데 엄청난 동안입니다. 동안인 만큼 스캔들도 많았을법한데, 스캔들이 난기사가 그렇게 없었던거 같네요 

 

 

여담으로 강수연은 스태프와 무명의 단역들에게 항상 영화뒷풀이에서 우리 영화인이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는 말을 자주 했다고 합니다. 이 대사는 훗날 베테랑에서 류승완 감독이 대사로 인용했다고도 합니다 .

 

그런 강수연이 뇌출혈로 현재 심정지상태로 발견이 되어 현재까지 의식을 못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안타깝네요 

 

 

 

강수연은 압구정동 자택에서 통증을 호소, 가족 신고로 인근병원에 긴급이송이 되었다고 하며, 의식이 없는 상태여서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의료진의 판단하에 수술을 할지는 경과를 보고 수술을 할지 판단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직 한참 일하실 나이인데, 갑자기 쓰러져서 너무 안타깝네요

강수연은 넷플릭스 영화 정이를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는점에서도 갑자기 쓰러져서 더 안타까울수 밖에 없는데요, 

 

하루 빨리 일어나서 영화 홍보도 하시고 이제까지 영화계에서 대 선배로 후배들을 많이 아껴준것처럼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