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디스패치가 공개안한 김희철 모모 나이차 열애설 2020년 첫기사!

오크통 2020. 1. 2.
반응형

2020년 우주최강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아니 열애설이 아니라 열애중인거죠!

 

김희철의 나이 83년생 38세

모모의 나이 96년생 25세

 

둘의 나이차는 13살이네요

 

디스패치가 공개한 열애설은 아니지만

마켓뉴스라는 미디어에서 이젠 열애설 전문미디어로 발돋음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디스패치에서는 정말 굵직한 열애기사들을 보여줬는데요

 

디스패치에서는 못 보여줬지만

마켓뉴스에서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터뜨렸네요

 

 

 

김희철을 워낙에 연예계 마당발이다 보니

사람을 많이 만나서 그런지 동성을 좋아한다는 스캔들도 났는데.....

이제 이런 뉴스들은 저 아래 수면으로 가라앉겠네요

 

 

 

한그룹 안에 만났던 2명이 있었다는 설도 있는데 

설마 트와이스의 그룹은 아니겠죠

 

아무쪼록 새로운 한해의 시작을 열애설로 스타트했으니 

좋은 결실 맺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