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장지연에게 김건모를 소개해준 사람이 강용석부인인데..파혼이라니..

오크통 2020. 1. 6.
반응형

 

 

김건모씨와 장지연씨는 2019년 10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상태이며,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

이 두명을 소개해준 사람이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변호사의 부인 윤모씨라고 하네요

 

현재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계속해서 김건모 이슈를 터뜨리고 있는데요

 

정리를 해보자면

 

여러명이 김건모씨를 장지연씨에게 소개를 시켜주고, 

장지연씨가 에르메스백을 소개사례로 해주었다고 들었다고 했지만

 

소개로 가방을 준일은 없다고 본인입으로 이야길 했다고 합니다.

 

연예뉴스이긴 하지만 소개로 가방준게 모...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저걸 이슈화 시키는것도 대단하긴 합니다.

 

 

 

일각에서는 김건모 장지연 결혼단독뉴스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독점하길 원했으나

그게 안되서 이슈화 시킨거라고 하는 뇌피셜도 있네요

 

이게 다 근데 광고와 연결되어 있어서

한번 터지면 파급력이 어마무시해서

또 김건모라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연예인이다 보니 

더 파급력은 컸을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요즘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요즘 이런 이슈에 관한걸 무지막지하게 터뜨리네요

 

 

김건모, 고준희 버닝썬 접대논란등 조회수가 거의 135만회, 140만회등...

조회수를 노리고 

아니면 말고식의 뉴스가 너무 유튜브에 많이 올라오고 있어

 

정작 본인이었으면 정신을 못 차렸을텐데, 

안타깝긴 합니다.

 

다만 출연진들이 그래도 그쪽 관련분야에서 나름 일들을 하신 분들이라 

보긴 하지만

 

아무래도 너무 뇌피셜의 기사들이 많긴 합니다.

 

 

 

 

 

이제는 미우새에서 볼수가 없는 김건모의 취미생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이슈를 만들어서인지 모르겠지만

 

결혼도 5월로 미뤄져서

안타까움이 있는데요

 

결혼식이 미뤄지면 

파혼까지도 이야기가 나오지 않냐 라는 등의 악성루머들이 또 나오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김건모씨가 정면돌파를 해서,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아니면 말고식의 뉴스?

뇌피셜 뉴스가 어그로식으로 무지막지하게 쏟아져나오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