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배우 오인혜 나이 심정지로 인한 사망원인 작품활동

오크통 2020. 9. 15.
반응형

배우 오인혜가 37세의 나이로 삶을 마감했습니다.

인천 송도집에서 오전5시 친구에게 심정지상태로 발견되어 

바로 병원으로 이송되어 안전을 취하는듯 했지만

 

결국 운명을 달리하고 말았네요

다들 코로나로 힘들때인데, 

 

이런 슬픈 소식들이 계속 나오면서 더 다운이 되는건 아닌가 합니다.

 

 

 

나름 배우로 열심히 자기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배우였는데, 

노출 배우로 자리를 잡으면서 

배역에 제약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연예인으로 생활을 한다는게 

일반인들이 보기엔 엄청 화려해보이기도 하지만

뜨지 못하는 경우엔 좌절감이 상상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하긴 일반인은 떠도 별볼일 없는 일이 많아서..

여하튼 노출이미지가 굳어지다보니 

오인혜배우의 입장에서 배역을 따기가 상당히 힘들었을것을 것이고, 

그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들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사회전반적으로 

여성을 성상품화로만 보는 게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오인혜도 돈도 벌어야 하고 하다보니

일을 하는게 노출화보나 조금 성상품화 하는 그런 일을 또 많이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더 배역에 제약이 더 생긴거 같네요

 

남자도 잘생기고, 여성도 이쁘고 모 다 좋긴 한데, 

너무 한쪽으로만 치우친 시각으로 사회를 메꾸는 사회도 조금은 바로잡아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인혜의 작품활동은 네이버공식홈페이지에서 방송에서는 4건이 보이네요

 

 

 

나름 주연도 하고 조연도 하고 했는데 확 뜨진 못했던거 같습니다. 

18년이후 방송활동은 없었네요

 

 

 

 

영화는 그래도 조금 있는데, 

왠지 전부 노출쪽에 많이 포커스가 되어 있네요

 

나름 열심히 사셨던거 같은데 

결국 심정지로 삶을 달리했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플로어리스트로 활약도 하고 했는데, 

더 좋은 작품활동으로 더 삶을 열정적으로 태웠어야 했지만

이미 박힌 이미지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거 같네요

 

 

 

 

 

또 한명의 아름다운 여성이 삶을 달리했네요

 

다음세상에서는 하시고 싶은거 마음껏 할수 있는 그런 세상에서

멋있는 존재로 태어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