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유튜브에서 구독자 늘리고 살아남는법은 이렇게.

오크통 2020. 9. 10.
반응형

최근 유튜버들의 뒷광고로 인해 많은 유튜버들이 공식적인 사과를 하고

유튜브를 그만두거나 유튜브를 중단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상황중에서도 유일하게 꾸준하게 하는 유튜버가 한명이 있습니다.

물론 뒷광고에 대한 많은 구독자들의 의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과영상이나 사과글이 없이

꾸준히 영상을 올리면서 

댓글을 달던 사람들이 지쳐 떨어져나가고 있네요

 

 

 

 

 

 

 

 

 

솔직히 유튜브가 이제 대세라서 꾸준히 보다보니 뒷광고터진 유튜버가 누가 있나보다

보니 

푸메라는 유튜버도 있었고, 

 

사실 뒷광고했다고 하면 빨리 사과하고 더 빠르게 헤쳐나가면 되긴 하니 

이해하려 했지만 

 

사과도, 해명도 아무것도 없네요

 

 

가끔 무슨 댓글이 달렸는지 구경갔는데

한국어댓글보다 이젠 외국어댓글이 많아서 볼수가 없네요 

 

그래서 이젠 신경끊을려고 합니다.

내분수도 모르는데 그래도 저본단 푸메가 더 인생 잘산거 같아요

 

 

 

 

 

댓글을 달리는것도 삭제한다고 하는데 

그거까진 모르겠고, 

 

뒷광고사태이후 오히려 구독자가 늘어난 유튜버이고, 

일영상도 꾸준히 올라오는 유튜버라

 

유튜브를 하시려고 계획중이시라면

꼭 보고 배워야 하는 유튜버임엔 분명할거 같습니다.

 

 

댓글도 이젠 한글보단 외국어가 더 많네요

 

 

 

 

조만간 한국인들은 다 떨어져나갈거 같긴 하네요

이기회에 글로벌로 진출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저도 푸메처럼 영상 꾸준히 올리고 싶네요

 

 

 

 

다들 댓글이 어떻게 달리는지 보고 싶은데 

한국사람들은 포기하고 나가 다 떨어졌어요

 

 

 

 

정치에서도 가끔 모르쇠로 버티면 괜찮다고 하는데, 

정치인중에서도 몇명이 생각납니다.

 

자식일은 저 아래 깊은 수면으로 묻힌....

모르쇠하면 성공하는 대한민국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