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먹방 유튜버 쯔양 유튜브방송 중단 이제 방송활동은 그만하는 이유

오크통 2020. 8. 6.
반응형

유튜브에서 지금 광고임에도 협찬임에도 말을 안하고 계속 올린 일부 유튜버들이 

한두명씩 유튜브를 그만두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먹방유튜버 쯔양 구독자 267만명이나 되는 대형 먹방 유튜버였는데

안타깝게도 영상을 그만둔다는 영상을 올렸네요

 

 

 

 

짧은기간에 많은 구독자와 

많은 먹방영상을 올리면서 

구독자들에게 엄청난 조회수를 올렸는데요

 

더이상의 영상촬영은 없고, 욕지도에서 찍었던 10여개의 영상만 올리고 영상은 더이상 올리지 않겠다고 하네요

 

 

 

2020년 1월 7일 유튜브에 업로드된..저는 무조건 광고표기를 합니다. 라는 영상을 통해

본인은 협찬이나 광고일경우 광고표기를 한다고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독자들이 의심의 끈을 놓치 않아서 

더이상의 영상은 없다고 못을 박았습니다.

 

어찌됐던 본인의 선택이니 존중해줘야 하지만

쯔양을 사랑했던 사람들은 조금 아쉽운 일일거 같네요

 

아래는 쯔양먹방그만둔다는 영상의 중요캡쳐입니다. 

 

 

 

제작진을 교체하면서 더이상 방송을 하고 싶지는 않고 

당분간 쉬면서 본인이 하고싶은 일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행여나 앞으로 방송은 더이상 없다고 하며, 

본인이 돈을 많이 벌어서가 아니고 그냥 악플러들의 댓글에 지쳤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광고라고 표기했고, 세금탈루도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악성댓글로 인해 

많이 상처를 받은거 같기도 합니다.

 

 

 

 

 

연예인기사에는 더이상 댓글을 달수는 없지만

아직은 유튜브에는 댓글을 막아 놓지 않으면 달수 있다보니, 사기꾼이라는 댓글 문화에 지치고, 

또 주변에도 267만명이라는 분들이 다 좋아하는 구독자만은 아니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욕지도란 곳에서 촬영한 10여편의 영상만 올리고 더이상의 영상은 없다고 공지하며

영상은 열심히 촬영했기에 올리고 (물론 협찬이나 광고는 아니기에)

 

 

 

 

 

 

그 뒤로 더이상 올라올 영상은 없고 쯔양유튜브는 중단한다고 하네요

댓글로도 무조건 돌아온다고 하는 분들께 다시한번 공지로 절대 돌아올일은 없다고 하네요

 

 

 

 

 

댓글로 남긴 글을 아무래도 소속사에서 쯔양의 마음을 전달하는 글이다보니

조금 딱딱해 보이긴 하지만, 

쯔양도 그동안 먹방을 운영하면서 악플러들에게 맘고생을 했을거라도 보여지네요

 

 

하물며 저역시도 구독자 몇명 되지도 않는데 악플이 달리는데, 

대형유튜버들은 오죽할까요?

 

구독자는 아니지만 탈날게 없지만 재충전을 하고 다시 

기회가 된다면 더 투명한 유튜버로 돌아와도 아무도 말리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