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불법주차 렉서스 타는 분들 화살촉테러 이건 거의 범죄 대 통쾌 차주는 누구?

오크통 2021. 12. 6.
반응형

 

불법주차한 차량 렉서스 차량에 빨간색 스프레이로 렉서스XX 라고 욕설을 적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도로교통법상 교차로의 가장자리나 도로의 모퉁이로부터 5미터 이내는 주차가 가능하지만 렉서스차량은 불법 주차를 해서 차량의 보닛 위에 렉서스XX 라고 빨간색으로 래커칠을 해버렸습니다. 

 

렉서스 차종은 정확하게 보이진 않지만 ES 300 의 경우 차량가만 해도 거의7천만원에 육박을 하는데요

 

 

이런차량에 아무리 일본차가 싫어도 요건 좀 보기가 아닌거 같기도 합니다.

일본제품을 안쓰고 주변에 사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것은 좋지만, 남의 재물에 이렇게까지 하는건 피해보상을 해줘야할수도 있는데, 조금 심했다 싶긴 합니다.

그래도 양심이 있는건가? 본넷에만 글자를 써버렸네요

 

 

렉서스 아래 글자는 대략 몬지 아시겠죠! 

형법 366조에 의하면 재물손괴죄를 보면 타인의 재물을 손괴 은닉 효용을 해하면 3년이하의 징역 700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되어 있는데, 일본차를 타고 차량범법을 저지르게 되면 네티즌들이 일일이 신고를 하고 있다고 하니, 행여나 일본차를 아직도 타시거나 타야 할수 밖에 없다면 신호등 잘 키겨야 할거 같긴 하네요

 

 

 

이밖에도 토악질테러등도 있었는데, 상당히 기분나쁘네요 세차를 해도 기분이 별로일듯 합니다. 

이에 넷플릭스 지옥에 나온 화살촉이 연상이 된다는 사람도 있는 상황인데, 개인적으론 법적인 한도내에서 정상적으로 신고를 하는것, 주차위반시 주기별로 주차위반 신고하기등을 벌이는것도 나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옆문에다가 글써놓은 매국노라는 글도 예전에 있었는데, 아무래도 남의 재산에 테러를 하는건 그래도 불매운동이라기 보다는 테러쪽에 가깝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미국의 흑인들이 테러를 하면서, 미국의 힘없는 백인들이 살인을 하면서 인권을 보장해달라는것도 전혀 달라보이진 않는데요

이건 어떤나라 어떤 인종에서도 이해가 될수 없는 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보통 자동차 이물질로 인해 도색을 할 경우 렉서스의 경우 본넷은 넓기 때문에 도색비용을 더 받는 편인데요

아마도 범인을 잡는다면 제대로 도색을 한다면 돈 50만원에서 80만원정도의 비용과 정신적인 위자료를 지급해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거기에 벌금까지 내야 한다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은 더욱 크겠죠

 

 

 

아주 잠깐의 주차라도 꼭 주차공간에 세워야 할거 같고, 피해를 주더라도 이런방법의 피해보다는 얌체운전하는 일본차량 안 끼워주기, 불법주차차량 꼭 신고하기, 신호위반차량 꼭 신고하기등의 방법으로 괴롭혀주는걸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옥에 나온 화살촉대원들은 좀 잔인하기 합니다. 

그냥 성향이 틀리다는 이유만으로 폭행을 자행한다면 나라의 법이 존재하지 않겠죠!

 

 

 

일본제품, 일본차량을 타는 사람들한테 화살촉이 테러를 가하는것도 아니고, 우선 돈이 없어서, 저 차량은 못 사지만, 

이왕 7천만원의 차량을 탄다면 독일 차량이나, 국산차량으로 고민해보고 싶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