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스팅어차주 불륜복수했는데 불륜남 차가 아니네? 명예훼손 구속위기

오크통 2021. 12. 24.
반응형

오늘또 기가막힌 뉴스가 터졌습니다. 

일요일날 바빠서 회사에 출근했는데,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와서 내차를 차로 막 박치기 한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이런 자동차관련 영상은 유튜브에 한문철변호사유튜브가 최고인데 그쪽에서 나올일은 아닌듯하지만 이럴때 어떻게 배상을 받을수 있는지 문의를 하면서 영상을 보내준거라고 하는데요

 

이게 한국인지 해외인지 정말 충격적이네요 

 

 

 

안에 사람이 타고 있다면 충격이 어마어마 했을거 같습니다. 뒤에 건물 유리를 보면 유리창이 흔들릴정도로 추독을 하는데, 아마도 건물 안전진단비까지 첨부해서 저 회색운전자에게 청구해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영상유출이 된 과정은 그랜저차주분이 친구분에게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냐고 이런 미친 정신나간 사람이 있다고 영상을 주고 또 그친구분이 다른분에게 넘기는 순간 제목을 그럴듯하게 자극적으로 불륜을 저질러서 복수하러 왔다 불륜남의 최후등등 이렇게 올려서 악플테러까지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혀 모르는 사람 50대중년의 사람인데, 아마도 부인이 불륜을 저지른게 아니라 내연녀가 바람난지 알고 와서 저렇게 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근데 하필 정작 불륜을 저지른 사람의 차가 아니라 생판 상관없는 사람의 차량을 저렇게 고의추돌을 해서 수리비만 약 1200만원에서 1300만원정도 나오게 했으니, 피해차주분은 전손처리해서 차량을 새로 바꾸는게 날거 같아보이네요

옆면을 다 추돌해서 중고차가격이 엄청나게 감가가 될것으로 보여지는데 안타깝네요 

 

한문철 변호사는 특수재물손괴 및 특수협박, 특수폭행등으로 처벌이 가능하며 저 스팅어운전자는 구속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정말 드라마에서나 볼수 있던 그런 장면인데, 이걸 현실에서도 적용하신 분이 계시네요

 

고의추돌차량은 스팅어 같아보이고, 받힌 차량은 그랜저차량으로 보여지네요 조수석쪽과 운전석쪽까지 양쪽 다 교환해야 하는데 중고차감가는 대략 500여만원이 되지 않나 보여집니다. 

또 휠쪽도 다 밀어버려서 안쪽도 싹다 교체해야 하는데, 자동차로서 안전성이 훼손이 심각하게 되었을걸로 보여지네요

 

온라인상 영상을 퍼다 나르고 불륜남이라고 처음에 올리신 분도 명예훼손으로 처벌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이렇게 온라인에 영상이 퍼지면 잘못된 정보가 잘못 퍼지는건 정말 시간 문제인듯 보여지네요

 

 

마지막은 영상을 촬영하는 사람을 향해 달려드는 스팅어차주, 알고 저러는건지 아무튼 어떤 사이에서 불륜을 저질렀을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집고 추적을 했어야지..괜한 사람의 차를 잡아서 구속까지 되는 기로에 쳐했네요

드라마에서 제대로 한마디 날려줍니다. ㅋㅋ 

 

 

 

요즘 또 불륜드라마 잘 보고 있는데 런닝맨의 전소민이 나오더라구요

불륜이 이렇게나 무섭다는걸 보고 있습니다. 힘빠지고 돈나가고 스트레스 받는데 스릴이 있어서 불륜을 저지르는건지 ㅎㅎ

 

 

자 그럼 이제 해외에서는 어떻게 불륜을 한 상대방을 잡는지 볼까요?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친구가 어떤 모르는 남자의 차를 타고 가길래 남자친구는 드론으로 재빠르게 쫒아갔다고 하는데요 

어느 한적한 곳에 차량을 세우고 나쁜짓? 둘은 사이좋은 짓이긴 하겠지만... 드론으로 딱 잡은 남자친구

둘이 나쁜짓을 하던중, 드론을 발견하게 됩니다. 

드론을 발견한 불륜남과 불륜녀는 손가락 엿을 시전하시고...

계속 드론이 있다는걸 알고 하던일을 마무리하고 차량을 빼고 꽁무니를 내뺍니다.

여성은 저 드론의 주인공이 남자친구였다는걸 알았다면...아마도 까무러치겠지만 저런 상황에서 모르겠죠

 

물론 드론으로 남의 사생활을 찍는건 절대 불법입니다. 

국내에서도 드론으로 고층아파트의 사생활을 찍다가 걸린 사람도 종종 뉴스에 나오는데, 제발 남의 사생활 간섭하지 말고 본인인생 좀 열심히 살자구요

 

열심히 살아도 잘 안되는 판에... 말이죠

 

 

그리고 잽싸게 차를 빼서 도망을 갑니다. 

저게 남자친구의 드론이라는 생각을 전혀 못하는 여성분일텐데, 이후 헤어졌는지는 안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결혼한 상태는 아니니 남자분이 쏘쿨하게 헤어졌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외국은 땅이 넓어서 그런지 저런 곳에서도 저렇게 할수 있다는게 신기할뿐입니다. 

 

 

오늘의 한줄 : 이래서 가끔 싱글이 좋아 신경쓸게 없자나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