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각종 구설로 감옥에 있는 빅뱅 승리 전역후 여주교도소로 이감 출소일?

오크통 2022. 6. 9.
반응형

각종 구설수 상습도박 성매매알선등의 혐의로 감옥에 있던 빅뱅의 승리가 전역조치이후 민간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송이 된다고 합니다. 

 

대법원의 판결로 강제전역처리가 되었으며, 내년 2월까지 징역을 살게 된다고 하네요 

 

 

1990년생으로 33살이며, 다양한 활동으로 빅뱅에서 존재감보다 예능감으로 더 인기가 있었던거 같네요

하지만 해외원정도박 22억 사업가 유인석 박한별의 배우자와 사업을 하면서 성상납알선까지 다양한 혐의로 기소가 되었는데,  1년 6개월의 형이 확정됨으로 군인신분에서 민간인 신분으로 전환이 되면서 민간교도소에 이감이 되엇습니다.

 

승리의 죄명은 아래와 같이 기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①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성매매알선등), ②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성매매), ③ 상습도박, ④ 외국환거래법위반, ⑤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 ⑥ 식품위생법위반, ⑦ 업무상횡령, ⑧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횡령) ⑨ 특수폭행교사 총 9개 죄명으로 기소


 

다양한 사업 그리고 언어, 사생활이 문란하지 않았다면 연예계생활에서 오래도록 활동을 했을텐데, 워낙에 성향이 놀기 좋아하는 성향이라 해서는 안되는 일을 저질러서 이후 본인의 인생에 있어 안타까운 인생의 후반부를 보내야 할거 같네요

 

빅뱅활동을 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얻어간걸로 알려졌으며, 빅뱅의 멤버 승리는 통큰 씀씀이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 알려진 재산이 그렇게 들어나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이밖에도 빅뱅의 멤버들이 5년후의 모습을 장난스럽게 영상으로 비춘적이 있는데 이때 대성이 승리에게 잘살고 있냐고 물어보면서 요즘 4명이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 말이 정말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마도 빅뱅의 사생활에 관해서 잘 알고 있다보니 이런 우려를 했는데 결국 현실이 되어버린듯 하네요

 

 

이밖에도 정준영 최종훈등이 승리와 같은 대화방을 열어서 대화를 이어나간게 밝혀져서 결국 정준영도 연예계생활을 은퇴한 상황이라고 할수 있으며, 최종훈도 결국 FT아일랜드를 은퇴하면서 이후 연예계활동은 쉽지 않은 상황인듯 보여집니다.

 

 

 

즐기는것도 좋긴 하지만 적어도 불법적인 행동은 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다보니 결국 본인의 밥줄까지 끊어져버린 상황이네요

 

하지만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거라고 말하는데, 아마도 형을 마치고 나와서 다른 직업으로 잘 살거 같네요

 

그중에서도 박유천같은 경우는 태국에서 프로듀서로 활동중이라고 하니..정말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게 맞는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