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연예스타

이효리 돈 떨어지면 집한채씩 판다던데 재산, 이익이 자그만치? 다음생은 이효리처럼

오크통 2022. 7. 27.
반응형

ㅇ핑클로 유명했고, 한 이쁨으로 유명했던 이효리 

그녀가 집을 팔아서 또 유명세를 치르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돈이 떨어지면 집을 팔아서 쓰고 있다고 했는데요 

이렇게 집을 팔면 죽는 그날까지 편안하게 쓰고 남을거 같기도 하네요

 

이효리 아니 핑클의 이효리인 만큼 활동도 많이 했고, 개인활동도 많이 했기에 수입도 어마어마 했을거 같은데, 도대체이효리의 재산은 얼마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한채 팔때마다 억소리가 나는건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현재는 배우자 음악인 이상순씨와 같이 살고 있고 간간히 부부가 tv에도 나오는걸 볼수가 있는데요 

이효리의 입담은 방송에서 이미 익히 알고 있기 때문에, 활약상은 충분히 알고 있지만 이효리가 만들어놓은 재산이 이렇게 많은지 정말 놀랍긴 합니다.

 

쟁반노래반, 개인활동, 그리고 싱글활동등 이효리가 활약해놓은게 많기 때문에 예능에서도 방송가에서도 계속 찾는 블루칩같은 인물이라고 평할수가 있는데요

 

이효리를 모르면 솔직히 간첩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다고 말할수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얼마전? 발매했던 싹쓰리 이효리, 비, 그리고 유재석 같이 노래를 한지 얼마 아되었기에 MZ세대도 충분히 알수 있는 비중있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이효리는 현재 이상순과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이상순은 46세, 이효리는 41세로 알려졌으며 나이차는 5살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아기는 없는걸로 알려졌지만 이효리는 아이가 안생겨도 시험관은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재능이 많기에 이효리의 아기는 정말 끼가 많을거 같은데 살짝 아쉬운 부분이기도 하네요

하루빨리 임신소식을 들었으면 하는 사람중에 한명이기도 합니다. (팬의 입장으로써 ^^)

 

 

이효리는 나와 맞는 사람 바로 이상순과 결혼을 했는데요 소개해준 사람은 정재형이라고 하며, 이효리는 털털한 입담으로 많은 사람과 사귀어봤다고 말했는데요 결론은 그놈이 그놈이다 라는 ㅎㅎ 웃픈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놈이 그놈은 바로 이상순이네요 이상순씨..정말 부럽긴 합니다.

이상순씨의 장점은? 얼굴? 솔직히 우린 알잖아요 장점은 바로 기복없는 감정이라고 하는데요 

이게 사실 말이 쉽지 기복이 없는게 정말 어렵긴 한데, 그래서 이효리씨와 잘 맞는듯? 활기차고 엄청나게 기가 쎈!!! ㅎㅎ 

살아보진 못했지만 왠만한 남자들도 기에 눌릴듯한 기운이 있어 보이긴 하는데 그걸 이상순씨가 잡아주는게 정말 부부의 인연은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이상순씨와 이효리씨, 얼마전에 19년도에 59억에 매입했던 빌딩을 88억에 매각한 뉴스가 떴는데요

사실 이효리씨가 돈이 없어서 건물을 매각하지는 않았을꺼 같고, 다른 부동산이나 다른 투자처가 생겨서 판매하지 않았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보게 되네요

이 건물은 이효리 이상순씨 공동명의의 건물로 이효리씨가 지분 69%, 이상순씨가 지분 31%의 지분이 있던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효리씨는 과거 방송에서 일을 해서 돈을 벌때마다 건물이나 집을 한채씩 구입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얼마나 벌면 그게 가능한지는 감이 안오긴 하지만 정말 방송의 힘이 크긴 큰듯 합니다.

 

일반 서민은 집한채 사기 버거운데, 이효리는 알려지지 않은 집이 정말 많다는거 대단하긴 하네요

라디오스타에서 돈이 떨어지면 집을 한채씩 팔아서 써요 라고 외쳤던 이효리 정말 부럽긴 하네요

집이 모 빌라 모 이런거 아닙니다. 

건물에 가까운 집이다 보니 그냥 일반 가격이 아닌 억 아닙니다. 십억단위라서 한채만 팔아도 유유자적한 삶을 살수가 있는 돈이 생기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매각자산만 73억이라고 하니, 은행에 넣고 이자만? 요즘 은행금리가 낮긴 한데, 워낙 금액이 크다 보니 이자가 적게 나와도 충분히 쓸 금액이 아닌가 하네요

 

앞으로 또 방송활동에서도 계속 보는 블루칩이다 보니 방송출연료도 높을듯 한데요

 

 

저도 주변에 저는 괜찮아요 전 돈이 많잖아요 라는 말을 하고 살수 있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살짝 드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순, 이효리씨 빨리 임신하셔서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