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경제,사회

우영우 DVD가 단돈 천원 제작은 한국이 돈은 중국이 버는 불법유통의 세상

오크통 2022. 8. 4.
반응형

요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상황인데요

우영우드라마를 단돈 천원에 불법 유통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 모 매번 일어나는 일이라 그냥 국제적으로 그러려니 하는건지 아님 거의 방치수준인건지 불법 복제가 워낙에 많이 일어나는 국가다 보니 좀 더 국가적으로 대응을 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580원에 거래가 불법적으로 되고 있는데, 중국에서는 넷플릭스가 허용이 안되는 국가중의 하나여서 중국에서는 넷플릭스에서 하는 우영우를 볼수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영상플렛폼에서 버젓이 저작권료따위는 안중에 없이 불법 다운로드후에 시청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작은 대한민국에서 에이스토리에서 제작을 하고 판권은 아마도 넷플릭스에서 구입후에 다시 전세계적으로 구독자를 끌어모아서 방영을 하는건데, 우영우 영상부터, 우영우가 입었던 옷들, 악세사리등 중국온라인샵에서 판매를 하면서 오히려 부가적인 수익을 중국에서 다 가지고 가는 상황이라고 하니 제작사, 협찬사등에서도 정말 난감할수밖에 없을거 같기도 합니다. 

 

이미 오징어게임에서 배우들이 입었던 운동복이 자기네 국가 드라마에서 베낀거라도 우겼지만 많은 개그맨들이 그렇게 따지면 처음에 입었던건 난데 왜 중국이 먼저냐고 중국에 일침을 가했는데요

 

 

 

박은빈의 나이는 1992년생 만30세 원숭이띠라고 합니다. 

 

전세계넷플릭스에서 작품 주간차트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한 우영우의 주연 박은빈은 이제 명실상부한 탑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는데요 착용한 악세사리부터 입은 옷등 날개돗힌듯이 판매가 되고 있는데, 중국에서 혹.... 박은빈은 중국배우라고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모 하도 중국은 베껴서 잘 만드는 나라로 각인이 되어 있다보니, 이렇게 협찬을 하고 제작을 하는 제작사입장에서는 중국에서 안 베껴갈수 있게 법적인 조치를 잘 마련해야 하나 싶습니다. 

 

 

전세계 1위를 차지하고 아직 종영까지 몇회가 남았는데, 중국에서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열기는 계속 이어질걸로 보여집니다. 

 

조만간 오징어게임2도 나올... 2024년에나 볼수 있다고 하네요 그땐 중국에서 오징어게임2 는 복제 못하고 정당한 값을 내고 시청했으면 좋겠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도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