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월드뉴스

메시이적 베컴구단주의 미국 인터 마이애미 연봉 새아파트 알아보자

오크통 2023. 6. 23.
반응형

이제 축구신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는데, 은퇴보다는 새로운 둥지에서 마지막으로 거액의 연봉을 거머지고 화려한 돈잔치로 은퇴를 하려고 하는듯 합니다. 

 

이미 호날두가 사우디행으로 어마어마한 연봉으로 이적을 한 상태이며, 

파리생제르맹 PGS의 메시도 새로운 둥지를 틀었는데요 

호날두처럼 돈을 원했다면 사우디의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고 이적을 했겠지만 메시는 MLS를 후원하는 거대 다국적기업 두곳의 지원으로 결국 마이애미행을 선택한걸로 알려졌습니다. 

 

 

미국행을 택한 메시 어떤 집에서 살까?

 

메시 하면 축구, 축구하면 메시인데요 

메시의 드리볼을 보고 있자면 공이 발에 붙어있을정도로 간결한 터치와 화려한 기술을 볼수 있는데, 그만큼 이제까지 연봉도 탑클래스이기 때문에 미국에서도 주거지는 엄청난 곳을 택했다고 합니다. 

 

메시는 1987년생으로 올해나이 36세이며, 축구선수로서는 은퇴할 나이가 가까워졌기 때문에 마이애미에서 화려한 기술로 축구를 가르치는 정도의 조커역활을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메시의 첫번째 집 골든비치의 고급아파트 레갈리아타워입니다. 

메시가 91억에 구입한 집으로 알려졌으며, 가격에 걸맞는 경치와 조망은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끝내주네요  

 

창문을 열면 광활한 푸른 바다가 보이고, 집을 360도 돌수 있는 테라스가 있어 어디든지 볼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완전히 탁 트인 집이라 더욱 경치구경하기도 좋고, 아침에 조깅이 하고 싶다면 바로 집앞으로 내려가면 바다에서 조깅도 가능하고, 산책도 가능하고 온갖 모든걸 다 편하게 생활할수 있는곳이 골든비치라고 하니, 그냥 부럽기만 합니다. 

 

 

집은 리오넬메시가 거주했던 집과 동일한 가구와 인테리어로 꾸며졌다고 하며, 메시의 재산은 현재 가치로 환산하면 약 7,000억정도로 알려졌으며, 수입중에는 연봉이 가장 높겠지만 다양한 브랜드모델로도 활약을 하고 있어서 연봉이외의 수입도 엄청나기 때문에 이정도의 집은 그냥 숙박하는 하숙집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메시가 바로셀로나 인근에 집을 지은집이라고 하는데요 축구경기장과 축구공을 표현한 집이라고 하지만 이곳에서도 짓고 파리로 이적을 하면서 얼마 살지 못했다고 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주방입니다. 

요리가 저절로 될거 같은 전속 요리사가 물론 있겠지만 요리하고 먹는곳까지 이동하는데도 엄청난 수고가 따를거 같이 보여지네요

 

 

 

이게 거실인지 호텔라운지인지 착각이 들정도로 넓은데요 조금 멀리 있으면 대화하기 힘들정도로 넓어 그냥 말이 안통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기도 합니다. 

 

 

 

침실에서 축구경기를 해도 될정도로 넓어 보이는데요 

이런집에 메시의 가족들 메시의 가족만 따진다면 와이프와 아이들 총 5명이 거주하는 곳인데, 정말 축구의 신답게 사는듯 합니다. 

 

물론 집안에 없는게 있을거 같지만 실내수영장과 스파는 기본으로 갖추어져 있다고 하며, 화장실조차도 바다뷰라고 하니 얼마나 넓을지 확인해봤는데요 무려 211평이나 된다고 합니다. 

 

 

91억에 매입했으며, 고급아파트 레갈리아타워에는 현재 유명 기업인들, 스포츠선수들이 집을 사둔곳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메시가 거주를 위해 사놓은 아파트는 또 있다고 하는데요 

메시이기에 가능한 게 아닌가 합니다. 

 

반응형

 

 

메시의 2번째 집 포르쉐디자인타워 구경하기

 

 

 

 

이곳은 포르쉐디자인타워 건물 이름처럼 자동차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집까지 주차가 가능한 아파트라고 합니다. 

 

포르쉐가 지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총 132가구만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로 이 아파트 역시 고가의 아파트이기때문에 사는 사람들역시 유명인이 많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아파트는 19년도 65억에 구입을 했다고 알려졌으며, 레갈리아타워와 마찬가지로 집안에 모든게 있는 풀하우스답게

잘 꾸며져 있는걸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바다뷰는 기본이며, 테라스에 개인 수영장이 있으며, BBQ, 자동차회사가 지었기 때문인지 집안에 자동차 3대를 주차할수가 있으며 입주민 세차 기본 정비 기본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모든게 갖춰진 집을 65억에 구입하였고 마이애미로 이적을 하면서 양쪽 아파트에 편하게 거주할걸로 보여지며, 

메시는 이미 인터 마이애미에서 시범경기에서 활약을 하는걸로도 알려졌습니다. 

 

 

 

현재 나이 36살이기에 20대의 스피드와 기술을 인터 마이애미에서는 보지 못하겠지만 정상의 리그가 아닌만큼 메시는 미국에서도 신으로 등극하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인터 마이애미에서 역시 메시의 등번호 10번을 사용하며, 화려한 기술로 인터 마이애미를 정상에 올려놓을걸로 보여집니다 

 

내집도 아닌 남의 집 구경했는데, 현타오네요

다음생은 메시처럼 살고 싶습니다. 

PSG의 메시가 빠진 자리를 대한민국의 이강인이 메꿔줄거 같은데, 이강인 요즘 너무 핫한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