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60대할머니 담배셔틀 또하나의 영상 거의 깡패수준인데, 얼굴공개까지 논의중?

오크통 2021. 8. 31.
반응형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정신줄을 놓은 인간들 뉴스가 많다보니 참 안타깝네요

영상을 보고 이게 요즘 고등학생들 수준인지 의심이 갈정도의 영상이었는데, 아니 도대체 이런건 어디서 배우고 이런건지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미래가 심각하게 걱정이 될 지경입니다.

국화로 60대할머니 머리를 치면서 담배셔틀을 시킨것도 영상이 꽤 충격적이었는데, 이후 영상이 또 있다는거에 새삼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출처: https://allcardeal.tistory.com/178

17살학생 할머니한테 담배셔틀 폭언, 폭행 종합 학교! 영상을 보고 흥분이 안 가시네요😢

우리나라 학생들의 정신건강 문제가 심각해진지 오래인데 또 뉴스가 터졌습니다. 바로 시장에서 야채 나물을 파시는 할머니한테 17살 학생들이 60대할머니께 담배셔틀을 시키면서 폭행 폭언을

allcardeal.tistory.com


안그래도 요즘 고등학생들, 중학생들이 범죄를 저지르는수준이 영화나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서 더 수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인성교육에 대한 문제가 정말 심각해보이긴 합니다. 개개인 학생들의 문제가 아니라 집단적으로 조금 올바르게 자랄수 있도록 해야 하지 않을까 국가에서도 전방위적으로 고려를 해야 하지 않을까 보여지네요

이후 담배셔틀 할머니 영상입니다. 할머니는 이미 이런 일을 겪으시고도 학생들을 용서해주겠다고 하셨는데
엄청나게 놀라시지 않았을까 보여지구요

할머니께서 학생들의 괴롭힘이 심해지니 아프시다며 호소하고 자리를 뜰려고 해도 학생들의 괴롭힘과 영상촬영은 계속 이루어집니다. 4명의 학생중 누구하나 말릴려고 하지도 않네요
주변에도 지나가는 사람조차 없으니 할머니를 도와드릴수가 있지도 않구요


엄청나게 놀라셨을 할머니가 제 할머니였다면 아마도 용서가 안됐을거 같습니다.
도대체 자식을 어떻게 키우면 저런 인성으로 자라나는건지, 이번에 사회가 관대하게 용서를 해준다고 저 성격이 변할까 싶기도 합니다.

이제까지 괴롭혔다면 그냥 보내드려야지, 마지막까지 할머니를 괴롭히는게 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학생들이고,
부모님이 있는 학생들인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정상적인 사고범주에서 생각을 할수가 전혀 없네요

반응형


거기에 더해서 아예 할머니가 끌고가시는 수레를 발로 차서 망가뜨려버리네요
요즘 애들 왜 이런걸까요? 도대체 사회적 약자를 왜 괴롭힐까요?



부모님들이 잘 키워주고 사회가 그래도 다양한 혜택을 주는데도 불구하고 모가 그렇게 불만족일까요?
그렇다고 다 만족하진 않겠지만 이렇게 힘없는 할머니를 괴롭히는게 본인들 스트레스 푸는 방법인지?
이시대를 살아가는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에게 묻고 싶네요

언제부터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힘없는 약자들을 괴롭혔는지 영상만 보고서는 정말 용서가 안될지경입니다.



저번에 올려드린 영상이후 추가영상을 여학생이 찍고, 아무렇지도 않게 주변 학생들에게 자랑하듯이 넘겨준 영상이라고 합니다. 여학생, 남학생 할거 없이 정말 엄하게 사회적 처벌을 해야 이사회가 바로 설수 있지 않을까 보여지네요

다시한번, 이제는 학생들의 교육적인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으로 잘 살아가면서 본인들의 역량에 맞는 올바른 성인으로 자라나는 학생들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