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빌라투자 자산 27억 마포구청환경미화원 해고민원 구청장 민원대처방법

오크통 2022. 1. 13.
반응형

얼마전 한 유튜브에 환경미화원인데, 재산이 27억 월 1,000만원이상 버는 분이 나오셔서 열심히 노력하면 이렇게 될수 있다는 긍정적인 의미로 유튜브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이걸 또 배아파하는 인간들이 있네요

 

유튜브도 개설해서 사치남이라고 해서 본인이 성공을 한 이야기를 유튜브로 올렸는데요

합법적으로 수익을 올렸는데 또 이걸 배아파하는 분들이 왜 이렇게 대한민국에 많은지..

 

이런거에 민원 넣을 시간이면 대장동의혹이나 이런거에 관심을 가지고 민원을 넣는게 더 빠르지 않나보여지는데요

 

 

수입차를 타고 나오는 환경미화원 이렇게 등장을 하니 소위 사람들이 환경미화원이 무슨 수입차를 타냐 라고 짝다리 집고 보는 시선을 가졌다면 당신은 루저입니다. 

그냥 배아픈 루저

 

38살 환경미화원 사치남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출연을 요청한건 본인처럼 어려운 상황에 있어도 성공할수 있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나온거라고 하는데 유튜브를 보니 확실히 말하는데 선한 느낌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고 산 삶의 흔적이 보이는데 그저 27억을 가진 걸로만 보고 더 어려운 사람에게 직업을 줘야 한다는게...무슨 개같은 논리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유튜브가 그의 재산을 물어보니 어려운시기에 기회를 잡고 재산증식을 통해 27억 정도의 재산축척을 한걸로 유튜브에서 밝혔는데 이분은 이걸 자랑이라고 생각한게 아니라 질문에 답을 한건데....보통... 직업적으로 큰 금액을 모을수 있는건 아닌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모았을까 궁금해 하는게 정상적인 사고가 아닌가 보여지는데, 

 

 

 

반응형

 

이 환경미화원분은 빌라투자를 통해 재산을 증식한 케이스입니다. 

물론 부동산으로 돈을 증식한점은 요즘 안 좋게 보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것도 다 능력인데 이걸 시기하고 질투하고 민원전화까지 넣는 한심한 인간이 있다는게 놀라울뿐입니다. 

 

 

 

 

보통 환경미화원 시험은 20키로 쌀포대메고 40미터 왕복 그걸 두번 하는거라고 하는데, 건강한 사람이라면 충분히 해낼수 있는게 아닌가 보여지는데, 이분은 2번의 시험을 통해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환경미화원 일하는것도 매우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차가 치고 가면 돈이 무슨 소용입니까 그래도 열심히 청소하는모습을 높게 평가해줘야 하는데,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이런걸 시샘하고 배아파하고 하니 참으로 안타깝기 짝이 없네요

 

저도 몰랐는데, 환경미화원은 길거리에서 쉬면 안되나요?

이런걸 나라에서 안보이는데서 쉬라고 하는게 지금 어느세상인데 이런걸 숨어서 쉬라고 하는건지 이해가 도통 안됩니다. 

 

 

본인들이 어지러놓은걸 치워주는 직업을 가진 환경미화원인데, 민원까지 넣는게 계층사회를 만들고 있다는 생각을 안하는건지 오히려 저분이 더 열정적으로 살아서 재산도 더 많은데 말이죠

 

마포구청에서 근무를 하신다고 하는데, 이런 지침을 내리는 공무원들이 한둘이 아니다라는건 아마도 잘 아실듯 하긴 하네요

 

 

쓰레기를 버리는데 쓰레기통에 버리면 되는데, 인격모독도 아니고 환경미화원한테 버리는 인성떨어진 분들도 있다는게 신기할 뿐입니다. 

세상이 넓고 똘아이는 많으니 당연히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일년에 연봉 4천만원벌고 부자가 되는건 사실 힘든건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연봉이 엄청 많거나 아님 로또가 맞거나 부동산이 급격하게 가격이 올라가지 않으면 부자가 절대 될수 없다는걸 깨달았기에...

 

 

미화원 하면서 임대사업을 시작해서 현재까지 왔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임대사업을 하는게 환경미화원에게 문제가 없을가요? 물어보자 정부에서도 인정해주는 임대사업자는 상관없다고 합니다. 저건 투잡이 아니죠 그냥 임대사업이니 사업자를 가졌다고 해서 공무원이 될수 없는건 아니니, 물건을 팔거나 한다면 당연히 제재가 가해지겠지만 임대사업은 아니라고 하네요

 

 

11채의 집을 가지고 총 가격이 27억 경매를 통해 이렇게 자산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경매라는게 사실 조금 알아보니 사람이 살고 있는 상황이면 내보내기 위해 어려운 과정도 있고 해서 저걸 그냥 쉽게 만들었다고 볼수는 없을듯 합니다.

 

 

해외에서 칼을 맞고 대한민국 정부가 도와준게 없다보니 매우 힘들었다고 말하며, 대한민국의 도움없이 본인이 열심히 살아서 이 상황까지 만들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말하는건 매우 겸손한걸로 보여지네요

 

유튜브에 1부와 2부가 있는데요

나름 경매에 대한 아주 짧은 내용도 있어서 저렇게 재산을 만들었다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오후2시부터 밤 11시까지 환경미화원으로 일하며, 그시간이외에는 경매공부를 통해 다시 재투자를 한다고 말하는데, 

제 입장에서 많이 반성하게 하는 영상으로 봤는데, 일부 사람들은 그저 배아프게만 보는게 안타깝네요

 

 

성공을 하면 대한민국보다 좋은 나라는 없는건 맞지만 성공을 하면 시기하는 인간이 많은나라도 대한민국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말하는 우리가 성공을 못하는 이유는 실천을 안해서 입니다. 

실천!

 

그리고 이영상이 올라가자 논란이 되고 마포구청에 민원이 넘쳐난다고 하는데, 이 환경미화원이 답답함에 글을 게시했네요

 

 

 

안녕하세요 사치남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부탁 말씀드리려고 새벽에 글을 올립니다.

구청에 전화하셔서 저를 해고하라는 전화가 많이 온다고

구청에 불려가 주의를 받았습니다.

불합리한 인사이동으로 인해 근무시간도 변경되었습니다.

자산이 많으면 해고당해야 할까요?

국민으로서 세금 내면 공공기관에 일하는 사람 해고할 권한이 있나요?

어려운 사람들에게 직업을 양보하라고요?

제가 30살에 해외에서 강도에게 칼 맞고 총 맞고 몇천만 원의 치료비를 감당하고 너무 어려웠을 때 정부에서 저에게 취업을 시켜주었을까요?

과연 대사관에서 저를 도와줬을까요?

제가 어려울 때 도와주셨던 분이 있을까요?

아닙니다.

어떤 지원도 못 받았고 저 또한 지원을 바라지 않았습니다.

누구를 탓하겠습니까? 정부를 탓하지도 않았고 그냥 운이 없는 제 탓입니다.

오른손이 안 움직여 2년간 재활을 받고 코가 잘려 외출도 쉽지 않았습니다.

당시 나이 30살 저보다 간절했던 사람에게 직업을 주었나요?

저 역시 이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하게 살았고 처절하게 살았습니다.

저 또한 책임져야 할 가족들이 많습니다.

어머니도 갑상선에 걸려 제가 보호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의로 유튜브를 출연한 것이고 마치 돈 자랑 차 자랑으로 변질이 되어 사진들이 돌아다니는데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단지 20대 30대에게 한 명이라도 희망과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해서 출연한 것인데 더 이상 저와 환경미화원 여러분에게 피해가 안 갔으면 합니다.

환경미화원으로 월 1000만 원 못 받습니다.

저 또한 돈 자랑 차 자랑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랑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환경미화원으로 일해도 부자가 안되기 때문에 빌라 투자했습니다.

젊은 시절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이제 저는 평범하게 살고 싶습니다. 제 가족들을 지키고 싶습니다 더 이상의 악성 댓글이나 민원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악의적인 사진 편집 내려주세요.

 

 

희망과 동기부여가 됐으면 하는 바램에서 좋은 뜻으로 출연했지만 이걸 또 왜곡하고 변질되게 보는 인간들로 인해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되었다고 장문의 글을 올렸네요

 

 

 

 

오늘의 한줄 : 돈 많은거 부러워서 민원 넣는 찌질이들과 구청장의 콜라보 대단하다 대단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