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이은해 조현수 네티즌 수사대가 공개한 마스크 착용 모습 공개수배다시 배포한 이유

오크통 2022. 4. 13.
반응형

수영을 못하는 남편을 물에 익사시키고 잠수탐 이은해

수영을 못하는 배우자를 다이빙을 시켜 익사사고를 만들고 조사를 받던중 잠수를 탄 이은해, 그리고 조현수 공개수배중인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당연히 진짜 얼굴로 찾기는 힘들거라고 생각해서 네티즌들이 기존 사진에 마스크를 포토샵으로 혹시나 마스크착용후의 얼굴을 보면 꼭 신고하라고 사진을 만들어 올렸네요

 

 

윤씨의 신장은 172cm이며, 물속수심은 3.5m에 가깝다고 합니다. 대기업에 15년을 다녔지만 어떤 이유에서 가스라이팅을 당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재산을 이은해에게 넘기고 힘들게 살았다고 하니 이은해를 꼭 잡아서 익사에 대한 책임을 꼭 물어야 할듯 합니다. 

 

 

 

이미 많은 방송에서 이은해에 대한 방송에 나왔던 부분이나 기존에 사귀었던 남자들에 대한 사망사건이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이며, 공개수배후 이은해를 아는 사람들의 제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잡히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결혼사진만 찍었다고 하며, 알려진 뉴스에는 결혼해서 이미 애가 한명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또 재산이 꽤 있는 남자와의 결혼도 했지만 결혼식을 할때 부모부터 하객들도 다 아르바이트생으로 또 예식에 들어간 돈 조차도 내지 않아 시댁쪽에서 사설탐정을 고용 이은해가 사기결혼을 한걸 알고 바로 파혼을 했다고 한 사건도 있다고 하니, 정말 위험한 여자이며, 꼭 빨리 잡혀서 죄에 대한 처벌을 받아야 할거 같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은해의 사진을 보고 윤씨가 웃음이 없는 이유가 바로 가스라이팅을 당했으며, 이미 경제적으로 너무 힘든 상황에 처해서 결혼에 대한 희망을 끈을 놓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많은 사진속에서 정말 윤씨의 웃음이 있는 사진을 볼수가 없는게 이은해의 치밀한 범죄의 한 단서가 되지 않았나 보여지기도 하네요

 

 

 

어릴적 방송에서 이미 가난한 사람을 도와준다고 나왔지만 어른이 성인이 되고 나서 이런 잔혹한 범죄의 가해자가 되어있을꺼라고 본인이 생각을 했을지 궁금합니다. 또 자라면서 어떤 주변환경에 처했는지 확인이 불가하지만 주변에 인성이나 성품이 안 좋은 사람들로 가득찼기에 정상적인 성인으로 자라지 못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지인들에게 생수와 라면 사먹는다고 3,000원을 빌리는 사람의 연봉이 6,000만원이었다면 믿을수 있을까요? 회사에서 주중은 밥을 주지만 쉬는 날은 돈이 없어서(이은해에게 월급을 다 뺏김) 밥을 못 먹어서 살이 7kg나 빠졌다는 카톡을 보냈다는게 정말 안타깝네요

 

성인이 이정도의 생각을 하게 될거라고 생각을 못하겠지만 결국 가스라이팅에 의한 살인에 가까운 행동이 아닐까 합니다. 

이은해는 성형수술을 통해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잠수를 타고 있는데 이 시간에 혹시 성형을 또 해서 다른 얼굴이 되었다면 사실 찾는건 그리 쉽지 않을듯 할수도 있습니다. 

 

또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다니니, 더더욱 검거가 쉽지는 않아보이네요

 

 

성형이 무섭긴 하네요 완전 다른 사람으로 태어나는건데, 더 이뻐졌다면 인성도 좋아져야 하는데 저 얼굴로 남자들을 꾀어서 사기를 치고 죽게 만들었으니, 꼭 빨리 잡혀서 죄에 대한 처벌을 받아야 하니, 많은 분들의 제보가 절실할듯 합니다. 

 

이렇게 같이 사진을 찍은게 많은데, 사망한 윤씨입장에서는 이런 상황을 알고도 결혼했다면 정말 안타까운 사실이 아닐수가 없네요 

 

죽기전 같이 간 여행에서도 조현수는 같이 동행을 했다고 합니다. 죽이러 간 여행에 불륜남을 같이 데리고 갔으니, 조현수도 꼭 같이 잡혀서 법의 냉정한 처벌을 받아야 할듯 합니다. 

 

 

계곡살인 혐의자 이은해씨는 또 사망한 윤씨의 국민연금마져도 한달에 46만원씩 챙기면서 총 1,300만원을 매달 지급 받아왔으며, 총 28개월동안 받았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배우자 사망시 배우자, 자녀, 부모 순으로 지급이 되는데, 이씨는 합법적인 배우자이기에 연금을 받았으며, 윤씨의 유족들은 공단에 지급을 막았지만 유죄판결전까지 지급을 막을수 없다고 하며, 지급을 했지만 이은해가 소재가 분명하지 않아 지급정지를 위한 행정절차를 했다고 합니다. 

이제 곧 마스크를 야외에서는 착용하지 않아도 될 날이 올듯 한데 그때도 마스크를 착실히 착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주의깊게 살펴봐야 할듯 합니다. 4개월째 도피행각을 하고 있는데 이제는 주변의 많은 제보로 인해 잡히지 않을까 하는데, 비슷한 사람을 봐서 검거하러 갔는데 다른 수배자였다고 하니, 생각보다 수배자들이 많은가 라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빚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빚을 전혀 안 갚았다는 이은해 생기는 돈마다 다 보험료를 냈다고 하니 보험사기를 염두에 두고 이제까지 사귀었던 남자들을 죽음으로 내몬게 아닌가 생각도 드는데 아직 이은해가 잡히지 않아 더 죄를 물어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해야 한다고 합니다.

 

 

 

뉴스에 나온 석바위 교통사고는 없던 사고라고 뉴스에 나왔는데 14년도 스노쿨링 사고는 사망보험금은 이은해가 아닌 가족들이 다 탔다고 합니다. 아마 이때 보험사고에 대한 보상금이 크니, 고 윤상엽씨와 결혼을 통해 배우자가 된후 사망에 이르게 해서 보험금을 타내려고 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은해는 남편의 사망보험금을 안줘서 글까지 올려 공론화를 했지만 결국 본인이 올린 글로 인해 보험사기가 들통이 나면서 잠수를 탄상태입니다. 더 많은 피해자가 나오기전 다행히 공개수배를 했으니 다행이지 이게 아니었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충분히 나올수 있지 않았나 하네요

 

 

이은해 조현수 마스크 착용 몽타주

네티즌들이 만든 마스크착용을 한 이은해와 조현수 사진입니다. 

네티즌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조만간 이은해와 조현수는 검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제발 법이 이런 살인자들에게 더욱 더 엄한 처벌을 내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