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제주도 동물학대 이번엔 땅에 묻은 강아지, 그리고 입과 다리가 묶였던 주홍이 근황 왜 이러는걸까?

오크통 2022. 4. 20.
반응형

제주도 강아지 동물 학대 또 터졌다

진정 대한민국에서 일어났다고 볼수없는 일들이 왜 계속 일어나는걸까요? 저번에 주홍이 라는 강아지가 입과 다리에 끈이 묶여서 버려져있었는데 이번엔 입과 코만 내두고 땅에 강아지를 묻은 사건이 발생을 했습니다. 

 

정말 정상적인 사람이 할수 있다고 생각이 안드는 행동인데도 불구하고 강아지를 땅에 묻을수가 있는지 정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다행히도 발견을 했으니 망정이지 더 두었다면 강아지는 땅속에 생매장이 되서 죽음을 맞이했을거 같네요

우우 강아지 소리를 내서 강아지는 살려고 기를 쓰면서 소리를 냈으니 망정이지 그게 아니었다면 주변에 지나가는 사람이 아마도 발견을 못했거나 무관심한 사람이었더면 그냥 지나쳤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발견하신 분이 바로 물을 떠서 먹였다고 하고, 바로 주변인에게 상황을 말한후 경찰서에 신고 그리고 유기견 보호센터에 강아지를 맡겼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보니 아마 몇일동안 땅속에 묻혀있었는지 바들바들 떨며넛 제대로 서있지도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하루 빨리 경찰이 비록 강아지지만 주변 cctv나 상황을 파악해서 범인을 빨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런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강아지가 처음이겠지만 안잡히고 계속 두다보면 결국 사람에게까지도 해도 될거라는 큰 착각을 할수도 있을수 있기에 빨리 잡혀서 법의 엄중한 처벌을 받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 발견된 유기견 보호소 근처에서 앞발이 등뒤로 결박이 되고 입을 노끈으로 묶은 주홍이라는 강아지가 불과 몇일전에 발견이 되었는데, 또다시 저런 잔인한 동물학대뉴스를 보니 사람이 정말 잔인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묵였던 강아지 주홍이는 3살정도라고 하며 현재 입양신청을 받고 있으며, 일반 가정에 입양이 되기 위해 중성화 완료, 심장사상충 음성판정을 받은 아주 건강한 강아지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랑으로 키워줄 분이 데리고 가서 잘 키우면 좋을듯 하네요

 

땅속에 묻혔던 강아지가 발견된 장소는 주홍이가 발견된 장소와 20여키로 가량 떨어져 있다고 하는데, 아마도 동일인의 범행이지 않을가 보여지네요

 

현재 주홍이는 사람을 잘 따르고 아주 건강한 상태라고 합니다. 

제발 동물키울 자신이 없다면 그냥 유튜브나 사진으로만 구경하세요

고양이나 강아지 쉽게 키우는 동물이 아니랍니다.

 

 

 

동물보호센터에 맡기세요

https://www.animal.go.kr/front/awtis/institution/institutionList.do?menuNo=1000000059

 

동물보호관리시스템  동물보호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21세기동물병원 063-251-1015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626-42

www.animal.go.kr

 

키우기 싫은 분들은 꼭 저런 행동 하지 마시고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 차라리 동물을 맡기셨으면 좋겠네요

강아지는 반려동물입니다. 길게는 20년까지도 키우던 주인이 책임을 져야 하는 동물입니다. 

또 사료값이며, 병원비등 동물을 키우면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작지않게 들어가기에 사랑과 돈으로 키울수 없는 분들은 사실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말못하는 동물 괴롭히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