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아프리카여성BJ 박수박 여울 노출의상 브라톱입고 인도여행중 제로투섹시춤이 가능한가?

오크통 2022. 8. 30.
반응형

성범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나라? 인도?

 

어찌보면 성범죄가 가장 많고 성범죄가 일어나도 피해자에게 즐기라는 말까지 하는 의원이 있는 나라 인도에서 대한민국의 아프리카bj 여성 2명이 노출의상을 입고 춤을 춰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인도에 관해서 잠시 보자면 성폭행이 만연하고 또 성폭행을 당했다고 하더라도 오히려 피해자를 꾸짖는 판결에 인도여성들이 강하게 시위를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인도의 카스트제도로 인해 80%이상이 지배계급으로 가해자이며, 지역사회 가족들조차도 피해자에게 침묵을 강요당한다고 합니다. 

 

이에 인도로가서 춤을 춘 아프리카tv bj인 박수박과 여울의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뉴스들은 밝히고 있으며, 이를 본 아프리카시청자들조차도 의상부터 젤 위험한 나라에서 위험한 행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정작

 

해당 여행을 하는 박수박 bj 와 여울bj 는 전혀 상관없고 괜찮다고 여행을 계속하겠다고 밝혀 향후 어떤 일이 발생할지 예의 주시하고 있는 상황인듯 합니다. 

박수박은 올해나이 28세이며, 여울은 올해나이 36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영상을 보니 본인들이 방송bj로써 여행관련 방송을 하는건 좋아보이는데, 솔직히 성관련 문제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나라에서 옷을 굳이 저렇게 입고 여행을 해서 별풍선 수입을 얻고 싶나 묻고 싶기도 하네요

 

물론 본인의 의사이겠지만 안전하게 방송할수도 있을텐데 살짝 걱정이 되긴 합니다. 

 

 

본인들도 아마 남성들의 시선을 느끼면서 무서움을 조금 느끼지 않나 싶기도 하구요, 또 이렇게 뉴스에 거론이 되면서 시청자들도 늘고 방송의 가장 큰 수입인 별풍선도 늘어나는건 좋은 증상이겠지만 길게 보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수도 있는 아님 목숨까지 내놓고 방송을 하는건 정말 위험해보이긴 합니다. 

 

 

 

저렇게 대중적인 장소에서 굳이 저런 춤을? 추면서 별풍선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게 안쓰럽기도 하고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생긴 직업이라고 하겠지만 정말 위험해보이긴 합니다. 방송을 다 보진 않았지만 아프리카tv의 특유한 방송...초창기 욕설이나 그런 듯한 느낌이라 지금은 아프리카tv보다는 유튜브를 더 많이 보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두분 다 건강하게 조심히 국내로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특히나 가지 말라는 나라에서 굳이 조회수와 별풍선을 얻기위해 떠난건 정말 열의하나는 알아줘야 할거 같긴 하네요

 

아...열의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열의가 전 없었나 싶기도 하네요

열정과 무모의 딱 가운데가 박수박과 여울님의 중간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저 수많은 인도남자들이 뒤에서 보는게 정말 무섭긴 합니다.

뉴스로만 듣는 인도는 너무나 안좋은 뉴스가 많다보니, 괜히 걱정? 아는 사람도 아니지만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조금은 걱정이 되긴 하네요 ^^

누리꾼들은 우려를 나타냈는데, 마지막으로 이제까지 인도에서 있었는 성관련 뉴스들을 모아서 보고 판단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긴 합니다. 

물론 인도라는 나라가 다 위험한 지역은 아니겠지만 뉴스들은 왜 이렇게 무섭게 기사제목들이 달렸는지는 모르겠으나, 

없는 이야기를 지어서 한것도 아니겠지만 박수박님과 여울님 안전하게 원하는 별풍선 많이들 모아서 조심히 귀국하시길 바래보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