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어보는뉴스/사건,사고

몰카범의 증거인멸 하는방법 핸드폰을 박살낸다고 안 잡힐까?

오크통 2022. 9. 23.
반응형

요즘 정신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많은건지? 아님 미친 사람이 많은건지 도통 구분을 할수가 없네요

나오는 뉴스를 보면 저게 가능해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런 일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혼자 사는 여성의 집에 들어가 음란행위를 하다 여성이 소리를 지르자 바로 도망을 쳤지만 결국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남의 집에 들어간 것도 신기하고, 그 앞에서 용감하게 음란행위를 한것도 정신이상이 아니고서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FC첼시 고위임원은 축구전문 재무전문가 한국계여성에게 음란한 문자메세지를 보내서 결국 해고까지 당한 일도 있었네요

 

그리고 바로 오늘 멍청한 몰카범입니다.

등교중인 여학생의 중요부위를 몰래 촬영하다 여학생들에게 잡혀서 도망가려고 했는데, 근처에 있는 남자학생들이 범인을 잡아서 경찰에 인계한 훈훈한 이야기인데요

 

 

이 몰카범은 본인이 촬영한 스마트폰을 학생들에게 잡히자 바로 증거인멸을 시도 스마트폰을 벽에 내리쳤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경찰을 졸로 보는것도 아니고 핸드폰은 잘 수거해서 복원해서 증거를 찾을테구요

박살이 났다고 결코 몰카촬영을 한게 없어지는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용감하게 박살을 내고 있네요

 

몰카범을 잡은 고교생들은 비록 학교에 지각을 했지만 학교에서 당연히 정상처리 등교로 인정해주었고 아마도 상장도 주고 올바른 행동에 대한 큰 보상까지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몰카범을 잡은 고등학생중의 한명은 초등학생 여동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생각에 위험을 무릅쓰고서 몰카범을 잡은 학생에게 향후 진로선택시 경찰이나 관련취업시 혜택을 주는것도 좋아보이긴 합니다. 

 

제발...몰카 같은건 좀 찍지 말자구요 차라리 운동을 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